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일산] 밤리단길 아담한 골목식당: 열두시테이블

반응형

오늘은 우리 집 근처 골목에 위치한 

아담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열두시테이블을 소개하려 한다 :ㅇ



열두시테이블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동 718-4번지

영업시간

런치: 12:00~15:00

디너: 17:30~22:00

화요일 휴무

전화: 070-8150-3810

(당일예약가능)


입구에서부터 아기자기하다..^^



우리는 5시 30분쯤 도착했는데 

마침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갈 시간이었다.


정성이 가득 들어간 듯한 소품들..



촛농 묻은 와인병을 화병으루...

센스 있는 소품들 👍🏻


드라이 플라워를 이용한 데코도 많았다.



여기저기 귀여운 소품들로 가득한 

열두시 테이블 ^^


메뉴판

우리는 이날 3명이서 방문하였는데,

샐러드1 파스타2 스테이크1 

이렇게 주문해 보았다.


요리중-!

불이 활활🔥


연어 그라블락스 샐러드 (12,000)


24시간 염장한 연어라는데..

생 연어도 잘 못먹는 나에게 염장한 연어는

영..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ㅠㅡㅠ

언니랑 선령이는 맛있다고.. 잘 먹었다-!

연어 좋아하는 사람에겐 맛있나보다.


새우 루꼴라 알리오올리 파스타 (17,000)


여기에서 가장 맛있었던 음식.

이 오일파스타는 정말 맛있었다.

다음번에 12시테이블에 간다면

두명이서 가면 1인 1 알리오올리파스타 

하자고 할정도로.. JMT🧡


블랙누들파스타 (16,000)

이날 나는 크림파스타를 먹고싶어서

메뉴 설명을 잘 봤는데, 

열두시 테이블에 크림 파스타가 몇개 없는 듯 했다.

흑임자가 들어간다고 해서 고소한 맛을 상상하고 

시켰는데... 일단 결론은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크림소스가 고소하다는 맛보다는 

이상하게 단맛이 났다. 그 단맛이 좀 

보편적은 맛은 아니고 특이했다..^^;


대부분의 열두시 테이블 음식은 비쥬얼도 그렇고, 

맛도 평범한 요리들은 아니고 조금

어디 해외에서 요리공부를 하시고 온듯한..

우리나라 입맛 하고는 조금 거리가 있는 

특이한 맛이었다 ^^;;

(연어샐러드 포함)


내 입이 저렴해서 그런진 몰라도

이 파스타는 정말 ㅋㅋㅋㅋ 신세계.,.. 덜덜

(유일하게 남긴 음식) 


우리의 마지막 요리

항정살스테이크 (29,000)


이것도 정말-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맛&비쥬얼 

ㅋㅋㅋㅋㅋㅋㅋㅋ


음... 특이했다..

고기가 꼬들? 부들의 중간 //

씹으면 기름이 나오는 듯한 느낌..^^;

언니랑 선령이는 맛있다고 잘 먹었으나

나는.. 특이했다....

항정살을 내가 잘 몰라서 그런것 같기도하고,

왜 그러지.. 초딩입맛이라 그런가.

내 혀가 못따라가는 느낌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오로지 알리오올리파스타

다음에 이거 먹으러 또 가야지..^^



솔직히 말해서 나는

맛은 엄청 감동적이진 않았고,

좀 '이런맛은 처음이야!' 

이런듯한 느낌이 강했다. 레시피가 독특한것 같았다.

메뉴들이 평범하진 않고 약간 특별하다.


새로운 레시피, 맛, 비쥬얼에 도전하고 싶으신 분은 

한번 방문해 보시길 ^^

(그래도 알리오올리 파스타는 감동적이었어..^^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