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카페일기

[동해] 속초 오션뷰 카페 추천 : Anchor Coffee 앵커커피

반응형

이번 동해 여행의 마지막 마무리는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였다!

🌊🌊🌊


앵커커피 ANCHOR COFFEE

주소: 강원도 속초시 영랑해안길 223

운영시간: 매일 10:00~09:00

연락처: 010-6578-1986


1층은 주문만 할 수 있게 되어 있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테이블은

위에 층에 마련되어 있었다.


앵커커피 메뉴판

커피가격은 무난무난..


사람은 엄청 많았다.

ㅋㅋㅋㅋㅋ

와.. 우리는 정말 큰마음 먹고 여행 온건데..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동해에 여행을 온다는 것에 참 놀랐다.

이 사람들은 왠지 큰맘먹고 온거 같지 않고 

가볍게 놀러나온것 같았기 때문이다.

ㅋㅋㅋㅋㅋ

나의 느낌일 뿐이지만..


오션뷰를 차지하신 운좋은 삼총사분들!!


또 다른 오션뷰!

1층에 테이블이 없는 이유를 알았다..

윗층으로 갈 수록 오션뷰가 잘 보이기 때문이었다 ㅎㅎㅎ

구웃-!


자유로운 영혼들..

주말껴서 당일치기 혹은 1박2일로 많이들 놀러오는구나..


우리가 잡은 자리 ㅎㅎ

바닥에 조약돌이 깔려 있어서

바닷가에 온 기분이 들었다 ㅎㅎ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음료맛은 나쁘지 않았다!!

만족 💛


레몬에이드 ㅎㅎ


우리 테이블 가운데에 심겨진 야자수 ^^


테라스 자리 ~~

이날도 여전히 추웠지만

오션뷰를 포기할 수 없는 멋쟁이들은

요기서 자리를 잡고 커피를 마시고 있었다 ㅎㅎㅎ


날이 좋으면 테이블이 더 많이 깔릴 듯하다.


바다 반대쪽 뷰는 

순박한 시골 풍경 ㅎㅎ


테라스 끝쪽에서 커피 인증샷 한컷!


내가 사진 찍고 '잘나왔지~'하고 자랑했더니

똑같은 자리에서 인증샷 찍는 목사님과 수여니 

ㅋㅋㅋㅋㅋㅋ귀욤.귀욤.


바다에 왔으면 또 남겨줘야쥬

갬성 샷 💛


커피를 다 마시고 돌아가는 길에 

바다 구경 한번 더 하구 ~^^


가는길에 산과 바다 구경 실컷 하며~~


잘 놀았습니당 :)


멋진 노을과 함께 돌아가는 중 🧡


올 새해 여행도 즐거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