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카페일기

[정발산] 맛있는 빵과 케이크가 있는 카페: cafe unframe

반응형

얼마 전 충키오빠와 현주언니랑 다녀온

cafe unframe :)

분위기도 좋고, 디저트도 맛있어서 

오늘은 이 카페를 소개해 보려 한다.


cafe unframe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대산로 11번길 86

운영시간:

평일, 일요일 10:30-21:00

토요일 10:30-22:00

연락처:031-915-7153


현주언니는 일끝나고 와서 조금 늦어서

충키오빠랑 먼저 만났다!


문 옆쪽으로는 노트북 이용이 가능한 1인 테이블이 있고


문 앞으로는 테이블 세트들이 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에 원목 가구로 포인트를 줘서

따뜻하면서 깔끔한 느낌의 카페였다!


맛있는 빵들을 팔고 있다.

메뉴 하나하나 주옥같은 메뉴들..

맛있는거 총 출동인듯 ㅎㅎ


근데 저 마들렌이랑 까눌레 같은경우

원래 저렇게 비싼가..

사이즈는 작은데 가격이 사악하다. ㅎㅎ

그래도 먹어보고 싶다.


오늘 내가 선택한 간식은

가운데 보이는 딸기 생크림 샌드!!


배가 고프니깐 음료는 카페라떼를 시켰다.


뻔뻔하게 얻어먹은 양심없는 동생 ^^v


이 딸기 생크림 샌드 완전 맛있다!!

달콤하고 부드럽다.

그런데 조금 먹을때 크림이랑 딸기가 흘러내려서

먹기 힘들긴 하지만 

부드럽고 포만감도 적당히 들어서

출출할때 먹기 딱이다!

딸기철이 끝나기 전에 한번 더 먹어야지이 ㅎㅎ


사실 오늘의 목적은

맥북유저끼리 자료 공유차 모인건데..^^;

제대로 공유를 못해서..

오빠 한테 커피랑 빵만 얻어먹고

현주언니랑 셋이 수다 떨다 집으로 옴.. ^^


문제의 파일은 기회되면 다시 공유해 보는걸로...


잘먹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