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이것저것

오랜만에 아웃백, 할인 받는 팁 공개! :)

반응형

옛날에 가족 생일이나, 친구 생일 때 

자주 갔던 아웃백.

요즘엔 하도 좋은 음식점이 많이 생겨

이런 대형 레스토랑은 잘 안가게 됐다.

 

오랜만에 아웃백을 가보려고

여러가지 할인 혜택을 찾아보았다.

 

 

1. 당일 영화 티켓 소지자 오지치즈 프라이 무료.

 

 

단, 영화티켓을 뽑아가야 가능합니다.

(사진이나 모바일 티켓 사용불가.)

 

 

2. 멤버쉽 할인

 

SK 멤버쉽

-VIP/GOLD 15% 할인

-SILVER 5% 할인

 

- 1일 1회, 최대 이용금액 20만 원 내에서 할인 가능
- 상품권, 도시락 구매 시 할인 서비스 적용 불가
- 타 할인 서비스, 행사 적용 불가

 

 

KT 멤버십

-VVIP : 3만원 할인

-VIP : 15% 할인

-일반: 15% 할인

 

< VIP초이스 > 
▶VVIP
- 3만원 할인(6만 원 이상 결제조건)
- 이용 횟수: VIP초이스 통합 월 1회 제공
- 포인트 차감: 1만 점 차감

< 상시 할인 혜택 > 
▶전 고객
- 15% 차감 할인

※ 기타 공통 유의사항
- 상시 할인: 결제금액(이용금액) 최대 20만 원 한도 내 할인 적용 
- VVIP: 6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 할인
- 아웃백 상품권(유가증권)은 KT 할인 적용 후, 잔액에 대해 결제 가능 
. 아웃백 지류상품권/기프트카드/도시락 구매 등은 KT 멤버십 상시 할인 및 VVIP할인 혜택 적용 불가
- 할인 금액 상당 포인트 차감/ 포인트 부족 시 할인 불가
- 타 제휴 할인과 중복할인 불가
(VVIP 혜택은 아웃백 생일 쿠폰 또는 부메랑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

 

 

3. 아웃백 어플 다운 / 멤버십 혜택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회원가입을 하면

바로 받을 수 있는 신규가입 웰컴 쿠폰이 있다.

 

그리고 기념일을 따로 설정할 수 있는데,

방문날로 조절하여 기념일 쿠폰도 사용할 수도 있다.

 

 

 

 

나는 영화티켓은 없어서

멤버십 할인과 보고 쿠폰을 사용하여 할인을 받았다.

 

 

 

테이블 시트

 

 

메뉴판

 

 

 

먼저 아웃백의 트레이드 마크인

식전 빵이 나왔다.

따끈한 빵에 망고 소스를 발라먹으면 꿀맛!

 

 

 

 

보고 쿠폰으로 무료로 시킨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와

투움바 안심 파스타, 오지치즈 프라이!

 

 

 

 

제일 맛있었던 코코넛 쉬림프 ㅋㅋㅋㅋㅋㅋㅋ

 

 

 

새우튀김이 완전 통통하니 맛있었다!

느끼해서 많이 먹진 못했지만 ㅠㅠ

겉에 코코넛 가루가 같이 튀겨져서 바삭하니

맛이 있었다.

 

 

 

오지치즈 프라이는

보통!

ㅋㅋㅋㅋㅋ

 

 

 

배가 별로 안고파서 그런지 

내 입맛이 아닌지 모르겠는데

투움바 파스타는 그냥 그랬다.,

크림소스 그냥 느끼하고 약간 무맛..?

 

흠.. 젤 인기 메뉴라는데 내 입맛에는 별로였다!

 

그래도 이것저것 할인쿠폰에, 멤버십 할인까지 받아서

꽤 저렴하게 먹고 나왔다.

 

역시 아웃백은 할인이지! ㅎㅎ

모두들 할인 꼭 챙겨서 이용하시길 바라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