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카페일기

[파주] 프로방스 카페 추천: 9 Block 나인 블럭 프로방스점

반응형

 

오늘은 파주 프로방스의 카페인

나인 블럭 프로방스점을 소개하려 한다.

 

 

 

겨울맞이 조명 옷을 입은 나무 덕에

더욱 분위기가 좋아 보였다. 

 

 

 

나인블럭 카페 안에는 작은 산책로가 마련되어있었다.

 

 

 

산책로에서 보이는 풍경 

 

 

 

추워서 조금 돌아보고 얼른 들어왔다.

 

 

 

음료는 아메리카노 6천 원~

제일 비싼 음료 만원 정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다.

역시나 이런 곳에 위치한 카페 음료는 비싸다. ㅠ

 

다양한 디저트류도 있었다. 

나는 배가 불렀기에 그냥 음료만 시켰다.

 

 

 

내부는 대부분 벽돌 마감이었고

한쪽 벽은 듬성듬성 쌓은 막 벽돌로 마감하여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 느껴졌다.

 

 

 

나무 천정에 고벽돌, 샹들리에 조명까지

아예 맘먹고 빈티지&클래식 분위기를 조성하려 한 듯했다.

 

 

 

빈티지에 빠질 수 없는 벽난로와 

통나무 장작들~

가죽 소파까지 분위기 제대로였다^^

 

 

 

나인블럭은 건물을 여러 개로 나누어 사용하고 있었다.

그래서 중간중간 건물 사이에 산책로를 조성해 놓았다.

 

 

 

아고 무서워라..ㅋ

건물 사이에 있던 까마귀 조형물 ㅋㅋㅋㅋㅋ

밤이라 무서운 거겠지,...?

 

 

 

이곳도 굉장히 넓은 테이블 공간이 있었다.

 

 

 

평일 밤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 한가로웠다.

 

 

 

어디 앉을지 정하기 위해 

한 바퀴를 더 돈 후에 다시 메인홀로 들어갔다. 

 

 

 

밤이라 그런지 따뜻한 느낌이 나는

붉은 벽돌 공간에 벽난로 옆으로 자리를 잡았다.

 

 

 

저녁으로 먹었던 용궁 칼국수와도 가깝고,

사람도 없어 한산하고 분위기도 좋았던 나인블럭.

 

 

 

이제 곧 성탄절..

슬슬 카페마다 성탄 장식을 하는 곳이 

늘고 있는 것 같다.

 

그런 의미에서 오늘의 마무리 인사는

미리 크리스마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