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카페일기

[합정] 아이돌 컨셉 카페 와디즈, Feat.BTS 방탄소년단

반응형

 

오늘은 아이돌 컨셉의 카페인 

합정의 카페 와디즈를 소개하려 한다.

 

 

 

 

 

ㅋㅋㅋㅋㅋㅋ 이곳은..

내가 일부러 찾아간 건 아닌데 ㅠ

주차가 가능한 합정의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들어가게 된 카페였다.

수박주스가 맛있어 보여서 가게 되었는데

이게 웬걸? 방탄소년단 현수막이 걸려있네..?

뭘까 ㅎㅎ

 

 

 

 

 

들어가니 더 대박이었다 ㅋㅋㅋ

완전 음료에 방탄 사진이 붙어있고,

컵홀더에도 역시나 방탄 사진이...ㅋㅋㅋㅋㅋㅋㅋ

 

 

 

 

 

수박 주스 먹으러 왔다가

눈이 휘둥그레...;;ㅇ_ㅇ;;

 

 

 

 

 

ㄷ.ㄷ..ㄷ..... 뭔가 잘못 온 것 같지만

주차 때문에 다른 선택지가 없어서

ㅋㅋㅋㅋ그냥 들어가기로..!

 

 

 

 

 

나는 사진에서 봤던 수박주스를 시키고,

친구는 밀크티 보틀을 시켜보았다 ㅋㅋㅋㅋㅋ

 

 

 

 

 

음료를 시키고 카페를 둘러보았다.

벽에는 방탄 멤버 한 명의 사진으로 

전부~ 전~부 장식되어있었다 ㅋㅋㅋ

 

알고 보니 방탄 멤버의 생일을 기념하여 

컵홀더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라 했다.

 

 

 

 

 

대화를 들어보니 대부분 팬들인 것 같았다...

나랑 친구가 '와~ 와도 어떻게 이런 데를 오냐..

주차할 곳 찾다가 여기까지 와버렸네'

말 한마디 했다가 옆 테이블에 있던

한 방탄 팬이신 아주머니께 혼이 났다.....;;

'어머 저희는 여기 오려고 여기(지방)에서 왔어요~

저기 외국인도 온 거 안 보이세요? 호호호

큰일 날 소리 하시네 호호호'

ㅋㅋㅋㅋㅋㅋㅋ당황한 우리는

'여기서 말조심해야겠다 ㅋ'

이러고 말 돌림..ㅎ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뒤로도 

하트 모양으로 꾸며져 있는 방탄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의 이름을 들었는데..

까묵.. ㅠ

 

 

 

 

 

내 블로그 이웃인 드보라님께서 

이 글을 보신다면 

알려주실 수 있을 것 같다. ㅎㅎ

 

 

 

 

 

밀크티 보틀에도 사진이..ㅋㅋㅋㅋㅋㅋ

우연히 들어왔는데 

뭔가 엄청난 경험을 한 듯한 오후였다..

 

방탄소년단 팬들이 엄청 좋아할 듯 ^^

 

카페 기사에 의하면 이 카페 와디즈는

아이돌 컵홀더 이벤트를 벌이는 곳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방탄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 엑스원, 엔시티, 러블리즈

빅스, 위너 등 수많은 아이돌 팬덤의 행사가 열렸다고 한다.

 

너무나 신기한 문화-@_@

신기한 곳을 잘 구경하고 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