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카페일기

[거제도] 온더선셋 On the sonset : 노을과 바다가 보이는 카페

반응형

 

 

오늘은 거제도의 노을 지는 바다 풍경으로 유명한 카페인

온 더 선셋 On the sonset을 소개하려 한다.

 

 

 

온 더 선셋은 3층 규모의 카페로,

넓은 실내공간과 외부 테라스,

그리고 루프탑 공간까지 갖춘 감성카페이다.

 

 

 

카페에 도착했을 때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었다.

주문도 해야하고, 자리도 잡아야 하지만

노을이 금세 질지 모른다는 생각에

눈에 담으러 먼저 테라스로 나갔다!

 

 

 

카페 안에 웬 야자수..?

이곳은 하와이인가요.. 🤭

 

 

 

이 풍경 실화..?  

탁 트인 바다, 그리고 뒤에 선 산 능선이 정말 예술이었다.

거기에 붉게 물든 노을까지 더하니 한 폭의 그림 같았다🧡

 

 

 

테라스 앞으로는 나무로 만든 다리가 있어

사람들이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고 있었다.

 

 

온더선셋 메뉴판

 

잠시 테라스에서 풍경을 구경한 뒤 

얼른 다시 카페로 들어와 주문을 했다.

약간 출출해서 얼그레이 롤도 하나 시켜보았다.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있고,

커피 못 마시는 분들도 마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있었다.

굿-👍🏻

 

 

 

카페 내부는 외곽 쪽으로 통유리를 설치하여

어느 곳에서도 노을과 바다를 볼 수 있었다.

 

 

 

여행 일정이 빠듯하여 노을 시간을 못 맞출 거 같으면

다른 곳으로 가자!라고 계획을 세웠는데,

마침 앞에 일정이 조금 빠르게 끝나서

부리나케 달려와 노을을 사수할 수 있었다...💓

 

 

 

날씨 때문인지 물안개가 살짝 껴있어서

더욱 운치 있어 보였던 바닷가 풍경

 

 

 

야외 테라스 자리도 너무나 매력적이었다.

우연인지 의도된 건지, 의자도 반사하는 스테인리스 소재!

따뜻한 태양이 온 세상을 물들이는 찰나였다.

 

 

 

유리 난간 곳곳에서 카페의 로고인 

on the sonset을 찾아볼 수 있었다.

 

 

 

우리의 선택은 바로 루프탑 공간이었다.

이곳은 멋진 바다와 노을이 둘러싸고 있어

막 찍어도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는 곳이었다.

 

 

 

포토존으로 마련된 돌출된 유리난간 부분이 있었다.

내가 발견한 포인트는 살짝 멀리 떨어져서

노을과 바다를 함께 담는 것 🧡

 

 

 

외국인 관광객도 많고, 사람도 많았는데

공간도 넓어서 불편하지 않게 이용할 수 있었다.

 

 

 

행복한 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의 모습들도 살짝 담아보고..😌

 

 

 

눈이 즐거우니 뭔들 맛없으랴-😇

솔직히 맛은 기억이 잘 안 나는데

그냥 너무 다 좋았던 기억만 남았다.

 

 

 

커피 한 잔 마시고,

사진 한 장 찍고😝

 

 

 

붉은 하늘이 어느새 파란 하늘이 되고,

해가 금세 져버렸다.

 

 

 

해가져도 이쁘구나.

 

 

 

완전히 해가 다 지고

조금 추워지려 해서 저녁을 먹으러 자리를 이동했다.

눈이 즐거운 너무 즐거운 쉬는 시간이었다.

노을을 배경으로 한 인생 샷은 덤🧡

거제도에 또 간다면 꼭 다시 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