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카페일기

[파주] 출판단지 근처 조용한 카페: 꿈꾸는 카페

반응형

 

오늘은 파주 출판단지 근처

조용한 카페인 꿈꾸는 카페를 소개하려 한다.

 

 

노출 콘크리트 외벽에 자란

담쟁이 덩굴이 매력적이었다.

 

 

 

들어가는 입구에는 장독대가 놓여있었다.

 

 

 

카페 앞마당은 ㄷ자로 테이블을 배치해 놓았고,

가운데에는 자갈을 깔아놓았다.

 

돌담을 바라보고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매력적이었지만

내가 방문했을때는 날이 쌀쌀해서 안쪽에 자리를 잡았다.

 

 

 

마당 위에는 어닝이 매달려 있어 캠핑장 분위기가 났다.

한편에는 캠핑용 의자를 놓아

그 분위기가 더 사는 듯했다.

 

 

 

천장 구조물에는 포인트로 라인조명이 들어가 있었다.

 

 

 

날이 좋았다면 저 자리에 앉고 싶었을 것 같다..

 

 

 

카페 공간은 그리 넓지 않았다.

 

 

 

아담아담한 카페.

음료 가격은 쏘쏘

 

 

 

카페 공간은 이게 전부-!

 

 

 

오드리 헵번 언니의 이쁜 얼굴과

귀여운 러시아 인형..

ㅋㅋㅋ 데코는 걍 주인장 마음대로 해놓은 듯^^

 

 

 

어떤 컨셉이라기 보다 

이것저것 가져다 놓은듯한 데코들 ㅋㅋㅋ

 

 

 

감성적인 외부 공간에 비해

많이 아쉬웠던 내부 인테리어.

음료는 그냥 그랬음!

 

날이 좋다면 외부에 있기는 좋을 것 같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