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거제도] 생선구이정식으로 건강한 한끼를: 우리들 회식당

반응형

 

오늘은 거제도 생선구이정식집인 

우리들 회 식당을 소개하려 한다.

 

 

 

여행 계획을 하며 꼭 먹어야지 했던 메뉴였던 생선구이!

미리 예약한 숙소와 거리가 가까운 곳으로 검색하다

우리들 회식당의 긍정적인 후기를 많이 봐서

첫날 저녁은 여기로 결정!! 😚

 

 

 

점심때 회덮밥을 안 먹었으면

회무침을 한 접시 먹었을 것 같기도 하지만

점심때 회덮밥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담백하게 생선구이 정식 2인분을 시켰다.

 

 

 

식사 공간은 모두 방 타입으로 되어있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야 함~ 

 

 

 

저녁 조금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식사하는 사람들이 꽤 있었다.

 

 

 

생선구이정식 2인분.

6가지 반찬과 미역국.

그리고 4가지 생선.

 

 

 

갈치랑 고등어, 그리고 두 개는 헷갈린다 🤪

가자미랑.. 뭐라고 했던 거 같은데 

기억이 잘,..ㅎㅎ

 

 

 

이름을 모르지만

저 가운데 있는 통통한 생선이 맛있었다.

 

 

 

양도 충분하고 종류도 다양해서 좋았다.

 

 

 

 부드러운 살도 좋지만

이렇게 바싹하게 구워진 꼬리 부분도 별미다.

 

 

 

뭔가 허전하다 했더니 간장을 안 주셔서

요청했더니 이렇게 귀여운 하트 종지에 넣어주셨다.

와사비 간장 찍어 먹으니 더 맛있었다 😊

 

담백하고 든든한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