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풍동] 애니골 소고기 맛집! 임가네 한우마을

반응형

 

오늘은 풍동 애니골에 있는 소고기 맛집인

임가네 한우마을을 소개하려 한다.

 

 

 

사실 임가네는 회사에서 예전에 회식으로

원당에 있던 본점을 다녔는데

이번 송년회때 알아보니 애니골에도 생겼다하여 가보았다.

 

일산에 유명한 먹자골목 중 하나인 

풍동 애니골~!!

 

원래는 이 자리가 '마님'자리였다고 한다.

손님이 들어가면 '어서오세요 마님~'

벨 누르면 '네~ 마님'

이래서 유명했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물은 한옥으로 되어있고

내부도 조금 리모델링이 되긴 했지만

한옥구조를 연상케하는 

디자인을 볼 수 있었다~~

 

 

 

내부 공간이 넉넉했다.

안쪽에 작제 자리 잡은 기와지붕 구조물이 귀여웠다.

 

 

 

우리는 룸으로 예약해서

세 번째 방으로 안내를 받았다.

 

 

임가네 한우마을 메뉴판

 

모든 고깃집이 그렇겠지만

임가네 한우마을은 고기에 있어서

정직과 양심을 최우선으로 한다고 한다.

형식적인 배너였겠지만, 그래도 이런 거 하나하나

신경 써서 세워놓으니 신뢰가 가게 되는 것 같다.

 

 

 

임가네 한우마을은 모든 상에 상차림 비용이 든다.

기본적인 상차림은 이정도..

절인 양파에 샐러드, 김치 야채들 정도!

반찬은 하나하나 다 맛있었다.

샐러드는 내가 좋아하는 흑임자 드레싱..♡

 

 

 

그리고 숯불이 들어왔다!!

숯불에 구우면..

모든 고기가 맛있어지는 마법이..

 

 

 

주문한 모둠이 나왔다.

다양한 부위가 나와서 좋았다 ㅎㅎ

우리는 일단 한 테이블당

모둠 2세트씩을 시켰다.

 

 

 

부위가 어딘지 잘은 모르지만

소금 찍어서 먹음 완전 꿀맛..

소고기라 쌈보다는 처음엔

소금찍어서 온전한 고기 맛을 느껴보기 ㅋㅋㅋㅋ

 

 

 

회식에 빠질 수 없는 건배!!

위하여..@☆

 

 

 

추가로 시킨 등심!!

 

 

 

색깔 떡과 함께 구워줌 ♡

전반적으로 고기가 질이 좋은 것 같았다.

질기거나 비린내가 하나도 안 나고

부드럽고 맛있었다.

 

 

 

추가로 육회도 한 접시 시켜보았다.

 

 

 

난 아직 육회는 초보라

먹어봐야 한두 젓가락 정도..

그렇지만 내가 먹기에도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다.

 

 

 

고기에 마무리하면 또 냉면이 빠질 수 없다.

물냉 비냉 골고루 시켜서 나눠먹었다 ㅋㅋㅋ

사실 된장찌개에 밥까지 시켜서 먹은 건

안 비밀...ㅋㅋㅋㅋ

 

 

 

배부르게 먹고 쉬는 시간 중..

다들 핸드폰 보기 바쁨 ㅋㅋㅋㅋㅋ

왜냐면 게임중이기 때문 ㅎㅎ

 

오늘 회식도 성공적이었다.

임가네 한우는 역시 ..b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