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풍산] 재이식당 : 분보싸오, 코코넛 커리 도전!

반응형

 

평일 점심,

쌀국수가 먹고 싶은데 종종 방문했던 재이 식당.

오늘은 쌀국수가 아닌 새로운 메뉴를 주문해 보았다.

 

 

 

재이 식당 내부.

내부와 외부의 온도차가 커서 김이 서려 있었다..ㅋㅋ

유리에 특수 약 처리를 하면

김서림을 방지할 수 있을 텐데..

안타깝...😅

 

 

 

재이 식당에서 가장 많이 먹었던 조합인

쌀국수와 볶음밥이 아닌

오늘은 분보싸오와 코코넛 커리를 시켜보았다.

 

 

 

왼쪽이 분보싸오, 오른쪽 위쪽이 커리.

일단 비주얼은 합격.

너무 먹음직스럽게 나왔다.😍

 

 

 

분보싸오는 야채와 양념된 돼지 목살을

새콤달콤한 소스에 비벼먹는 베트남식 비빔국수이다.

 

 

 

아래에는 이런 얇은 면이 들어있다.

깻잎과 함께 먹으니 더욱 상큼했다.

돼지고기에서 살~짝 냄새가 나긴 했지만.

나한테는 참을 수 있을 정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다음으로 나온 커리. 새우와 닭고기,

그리고 코코넛 밀크가 들어갔다고 한다.

국물이 이렇게 흥건(?)한 커리는 또 처음 먹어보았다.

 

 

 

밥에 적셔 닭고기를 얹어 먹어보았는데

맛은 기대이상으로 맛있었다.

사실 오늘 재이식당은

내가 분보싸오를 먹고 싶어서 왔지만

처음으로 시켜본 코코넛 커리가 정말 성공적이었다.

커리안에 또 고구마도 들어있는데

커리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다.

 

역시 믿고 먹는 재이식당..

맛집 인정인정! 도장 쾅!

 

 

 

[일산] 밤리단길 베트남 음식 잘하는 집: 재이식당

오늘은 밤리단길에 있는 베트남 음식집인 재이식당을 소개하려 한다. 쌀국수가 진짜 맛있고.. 분위기도 괜찮고 , 가까이에 사는 분이라면 한 번쯤 먹어보시길 추천! :) 재이식당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

sotori3.tistory.com

 

쌀국수와 볶음밥 후기를 보고 싶으신 분은 

위의 링크를 눌러주세요 😌

 

재이식당은 풍산역 근처 밤리단길에 위치해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