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카페일기

[정발산] 카페, 프리커피 Precoffee: 반려견 카페

반응형

 

오늘은 이번 설 연휴때 방문했던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인

프리커피preecoffee를 소개하려 한다.

 

프리커피는 우연히 인스타를 보다가

파블로바 사진을 보았는데,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찾아보니

집앞에서 지나다니면서 자주 보던 카페였다..!!

그래서 전부터 한번 가봐야겠다.. 생각만 하다가

이번에 드디어! 방문을 해보았다 😌

 

 

 

외관은 일식집분위기가 나서

모르고 살짝 봤을때는 일본 가정식집인가?

생각했었다..😅

 

 

 

맛있어보이는 디저트를 보고 

우연히 찾아보게 된 카페가

바로 집앞에 있는 카페였다니 😳

이런 행운.. 너무 반갑다..💛

 

 

 

그런데 한가지 더 반가운 소식을 알게 되었다.

이곳은 바로 애견동반이 가능하다는 점!!

당장 발걸음을 돌려 집으로 가서

막둥이를 데리고 나왔다.🐶

 

 

 

우리 막둥이는 마킹을 좋아하기 때문에

카페에 들어가기 전 동내 한바퀴를 신나게 돌고~

모든 쉬야를 다 소진하고 나서야 ㅋㅋㅋㅋ

카페에 입장을 했다~ 🤣

 

 

 

카페 내부는 우드&화이트로 마감하여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새로 산 아이폰의 초광곽기능을 이용하여 사진을 찍으니

카페 내부가 한 프레임에 모두 들어왔다.

👏🏻👏🏻👏🏻

 

 

 

막둥이와 어느자리에 앉으면 좋을까~

카페를 한바퀴 돌아 본 뒤 자리를 잡았다.

 

 

 

내가 고른 자리는 왼쪽의 쇼파자리.

막둥이는 바닥에 앉는걸 싫어하고

꼭 내 옆에 앉고 싶어해서 

아빠다리를 하고 무릎에 앉히기 위해 

쇼파자리를 잡았다 ㅎㅎ

 

 

프리커피 메뉴판

 

프리커피는 커피가 아주 저렴했다.

아메리카노가 3800원..

나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사진으로 보았던 파블로바 한개를 시켜보았다.

 

 

 

쿠키도 아주 먹음직 스러워 보였다.

다음번에는 아아와 다크피넛버터칩을 하나 먹어보아야지.

 

 

 

내 다리 위에 앉아 편하게 자리 잡은 막둥씨~

밖에서 산책을 신나게 하고 왔더니

얌전히 잘 앉아 있는다 ㅎㅎ

 

 

 

주문한 커피와 파블로바가 나왔다.

그런데 이것은 음식이 아니고.. 아트다..😳

이뻐서 우째 먹누...

 

 

 

그리고 함께 나온 강아지 간식.

황태말린거로 만든 건강간식이라고 한다.

귀엽게 뼈다귀 모양 ㅋㅋㅋ

두개를 주셨는데 받자마자 하나 줘버려서

사진은 한개뿐..

알레르기는 없는지 확인하시고 

괜찮으면 먹여보라고 주셨다.

너무너무 감동쓰.. ㅠㅠ 🖤

막둥아 우리 여기 자주 오자 ~~ 🖤

 

 

 

인증샷 남기기 위해

'기다려' 시전중 ㅋㅋㅋㅋㅋㅋㅋㅋ

멍때리는 막둥이~ ㅋㅋㅋ

아주 잘먹는다 ㅠ

 

간식가져다 주신 사장님이

지나다닐 때마다 낑낑대더니..

(간식 더달라고..)

 

답답해 하는거 같아서 잠깐 바닥에 내려 놓았더니

여기저기 누나형아들한테 아는척 하고 다니다가

카운터에까지 존재감 표출하는 우리 막둥이 ㅋㅋㅋ

한참을 안돌아 오길래 가보았더니 

...

 

 

애교부리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간식 달라고 아주 있는 애교 총동원 중이셨다..

못살어..😩

 

옆 테이블 언니한테 꼬리 흔들고

뭐라 말걸고 자꾸..

사장님한테는 가서 간식이랑 물 얻어먹고~

아주 신나게 잘 놀았다..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참 감사하게 막둥이와 함께 

즐거운 휴일을 보낼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