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이것저것

내가 즐겨보는 홈트레이닝 스트레칭, 다이어드 댄스, 근력운동 영상들

반응형

 

요즘에는 유튜브에 워낙 많은 운동 영상들이 있어서

마음만 먹으면 집에서도 손쉽게 운동을 따라 할 수 있다.

오늘은 내가 즐겨보는 홈트레이닝 영상들을 몇 개 소개해보려 한다.

 

1. Dano TV

 

다노 티비는 내가 구독한 지 가장 오래되고

가장 많은 영상을 따라한 채널이다.

다노 언니의 목소리도 나긋나긋 너무 좋고

따라 하면 몸이 정말 가벼워지고 시원해서

중독성이 있다 👍🏻

가장 많이 따라한 다노 레전드 스트레칭 영상은

안 보고도 따라 할 수 있을 정도..🙂

 

 

 

 

다노 티브이는 운동뿐만 아니라

건강보조식품, 다이어트 식품도 판매하고 있다.

 

 

DANOSHOP - 건강한 식단 전문 쇼핑몰

건강한 식단 전문 쇼핑몰 다노샵 - 닭가슴살, 현미시리얼, 두유, 그린스무디 등 알찬 식단세트를 만나보세요!

danoshop.net

 

 

2.조싀앤바믜

 

다음으로 소개할 채널은

조싀 앤 바믜라는 다이어트 댄스 채널이다.

이 채널은 과식한 날 주로 찾게 된다.

 

TV나 노트북에 틀어놓고 따라 추다 보면

어느새 땀범벅 ㅋㅋㅋㅋㅋ

오징어처럼 흐물대며 따라 하다 보면

몸치인 나를 발견하고.. 웃겨서 빵빵 터지게 된다ㅋㅋ

딱히 꼭 이분들 아니더라도

유튜브에 다이어트 댄스라고 치면

다양한 영상들이 나온다.

 

 

 

 

3. 여리나 핏

 

마지막으로는 

딱 5분만 하자!!!

라는 동기부여 컨셉의 트레이닝.

신나는 비트에 맞춰서 간단하면서도

칼로리 소모가 되는 동작을 따라 하다 보면

어느새 땀 줄줄..ㅋㅋㅋ

여리쌤의 '좋아요!'  '빡!'소리 들으면

더 신나서 따라 하게 된다..ㅎㅎ

이 영상은 짧기 때문에 '별로 안 힘든데?'

할 수 있지만, 다음날부터 근육통이..ㅎ

확실한 근력운동인 듯하다.

 

 

 

 

 

 

오늘 갑자기 홈트 추천 영상을 올리는 이유는..

오늘 저녁 과식을 했기 때문이다 ㅋㅋㅋ

오랜만에 다이어트 댄스 영상과 여리나 핏 영상을

따라 하다가 오늘은 좋은 영상들을 혼자만 보는 게 아니라

몇 개 소개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ㅎㅎ

 

이제 다노 언니 스트레칭 영상 한 개만 따라 하고 

슬슬 자러 가보아야겠다 😌

 

모두들 집에서 손쉽게 홈트로 

건강 챙기시길 바라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