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이것저것

에어 마카오 마카오 경유 다낭 항공권 무료취소 완료ㅠㅠ! (운항 취소)

반응형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인해

1월 30일, 트립 닷컴의 중국행 항공권의

무료 취소 규정이 확대되어 

2월 말 예정되어있던 마카오 경유 다낭행

에어마카오 항공권 취소 접수를 했다.

 

 

[트립닷컴] 신종 코로나 에어마카오 마카오 경유 항공권 무료취소 접수 성공!

어제 트립닷컴 채팅문의를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환불이 중국 본토 전역으로 확대되었다는데, 내가 구매한 마카오 경유 다낭행 항공권도 환불이 가능한지 문의를 남겼는데, 대기자가 700명이 넘는 바람..

sotori3.tistory.com

 

접수 후 일주일째 취소가 마무리 되지 않았었는데

오늘 새벽 트립닷컴에서 다음과 같은 카톡이 왔다.

 

 

 

 

NX826번 항공편이 운항 취소가 되었다고..

이전 글에 에어마카오의

마카오 경유 항공권을 취소 접수했다고 하니까

몇몇 분들이 본인은 취소가 안된다고

안내를 받았다고 댓글을 달아주셔서

혹시나 나도 안되나 싶어 걱정이 됐는데...

이렇게 운항이 취소가 되니.. 

오히려 다행이다 싶었다.

 

오늘 점심, 트립 닷컴에 전화를 해서

한번 더 취소접수 한 부분에 대한

빠른 처리를 요청했더니

전화 끊자마자 바로 

취소 완료 카톡을 받았다.

 

 

 

트립 닷컴 홈페이지에 들어가 확인해 보니

정상적으로 취소가 마무리되었다.. ㅠㅠ

 

 

 

이전에 취소 요청한 건은 취소 실패 처리가 되었고,

항공권 운항 취소로 인해 취소 요청한것이

취소 확정이 된 것 같다.

 

 

 

 

이게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취소가 된 건지

운항 취소 때문에 취소가 된 건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내 생각엔 운항 취소로 인해 

바로 처리가 된 것 같다.

 

 

 

그래도 다낭 항공권의 취소 처리가

잘 마무리되어서 정말 다행이다..

유럽행 비행기표도 하루빨리

취소가 마무리되기를 바란다 ㅠㅠ

 

이전 글에 댓글 주셨던

나와 비슷한 상황이신 다른 분들도

모두 무사 취소를 받으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