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아름담 약도라지즙 / 황금이네 도라지배즙 음용후기.

반응형

 

2달 전부터 엄마가 목이 아프다고 하셨다.

원래 강철체력이고 아프다는 이야기를

잘 안 하시는 엄마가

아프다는 말을 하셔서 영 신경이 쓰였다.

나한테 아프다는 이야기를 하신 것도

금방 낫겠지~ 하고 참으시다가

한 달 정도 뒤에 말했다고.. ㅠ

병원에서 약을 타서 먹고 있는데도

목이 바짝바짝 마르고 갈라지고, 가래가 잘 안 나았다.

그래서 지난달 말 목에 좋다는

약도라지즙을 사드려보았다.

 

 

도라지즙이 다양했지만 이 아름담 약도라지즙은

도라지 함량이 높고, 국내산 약도라지를

이용했다고 해서 구입해보았다.

 

 

 

도라지의 사실적인 사진이 담긴 팩 디자인 ㅋㅋㅋ

왠지 금새 건강해질것 같음 ㅋㅋㅋ

막둥이도 관심을 갖는 중 ~

 

 

 

도라지가 75%이고 배가 20% 나머지가 대추라고 한다.

섭취방법은 1일 1~2회라고 해서

엄마한테 아침저녁으로 마셔보라고 했다.

한 보름 정도 음용했는데

목이 많이 나아지셨다고 했다!!

역시 동의보감에 적힌 음식 처방이 몸에 좋은 듯하다.

약이랑 함께 좋은 음식들을 먹어주니

역시 금방 낫는 것 같았다.

 

나는 비염 때문에 항상 목에 가래가 낀듯한

이물감을 달고 살고 ,코막힘을 달고 사는데

나도 한번 마셔봐야겠다 싶었다.

 

그런데 아름담 도라지즙은 내가 먹기에 너무 썼다..

배가 들어가서 달달한 맛도 나긴 하지만

끝 맛이 써서 잘 안 먹게 되어서

배 함량이 더 높은 거로 추가로 주문해 보았다.

 

 

 

인터넷 서핑을 통해 내가 고른 것은

황금이네 건강즙

 

 

 

50팩씩 2박스인가를 주문했다.

서비스로 다른 즙도 주셨다.

 

 

 

막둥이 왜 거기서 아련하게 쳐다보니 ㅋㅋㅋㅋㅋㅋ

자기 간식인 줄 알고.. 이거는 내꺼다 이노마..ㅋ

 

황금이네 도라지 배즙은 배가 60%이고 도라지가 25%

그 외에 생강과 수세미가 들어간다.

물을 넣지 않고 오로지 배와 수세미의

수분을 이용한다고 해서 더 신뢰가 갔다.

 

 

 

내가 먹기에는 이 황금이네가 딱~~

엄마가 목이 너무 안 좋아서 약으로 먹기에는

아름담 약도라지즙이 효과가 좋긴 했지만

써서 평소에 수시로 먹기엔 좀.. ㅎㅎ

 

아름담 다 먹고는 엄마랑 같이먹으려고

황금이네 도라지배즙을 넉넉하게 시켰다.

이제 이런 건강식 챙기는 거 보니

나도 나이가 먹었구나.. 싶다.. ^^..ㅎ

 

요즘 미세먼지도 많고.. 코로나니 뭐니

감기 유행하는데 기관지 건강을 위해

도라지 배즙을 당분간 꼭꼭 챙겨 먹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