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버거킹] 통모짜와퍼 시켰는데 통모짜x가 왔어요.

반응형

오늘은 야근중.

다음주부터 휴가이기 때문에
프로젝프 마무리를 위해 지난주부터 달리는 중이다
💪🏻💪🏻💪🏻

점심 메뉴 고르는 것도 힘드는데..
요즘은 야식 메뉴까지 골라야한다..😂

오늘의 야식 메뉴는 버거킹!

나는 통모짜와퍼 세트를 시켰다.

사이드는 코울슬로로 변경했다.

그런데 한참 먹다가 햄버거 포장 종이를 봤는데



통모짜x?
ㅋㅋㅋ 주문내역을 확인해봤는데
나는 통모짜와퍼 세트를 시켰다.

금액을 확인해보니 통모짜x가 700원 더 비싸다.
차이점이 뭔지 모르겠다.
그래서 그냥 맛있게 먹었다ㅋㅋㅋㅋㅋ

야근한다고 버거킹에서 업그레이드 해줬나~
ㅋㅋㅋ😂

생각보다 안에 들은 모짜렐라 치즈는 늘어나지 않았다.
그냥 사진에서 보이는거처럼 굳어있었다.
그리고 소스는 매운편이다.

달달한 코울슬로랑 같이 먹으니
상큼하니 맛있다.

배가부르다 ..
이제 슬슬 잠이 올것 같다@_@
이번주 까지만 달려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