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일산] 줄서서 먹는 미식가 돈카츠집: 웨스턴돔 만돈

반응형

 

오늘은 웨스턴돔에 줄 서서 먹는 돈카츠 집인

웨스턴돔 만돈을 소개하려 한다.

 

 

외부는 나무로 마감하여

자연스러운 분위기가 드는 만돈이었다.

 

 

 

입구 앞에는 웨이팅 장부에 이름과 함께 

메뉴를 적을 수 있도록 되어있었다.

 

 

 

메뉴는 적기 편하게 앞에 알파벳을 붙여놨다.

6시에 퇴근 후 바로 갔는데 우리 앞에

웨이팅이 7팀이나 있었고,

이미 솔드 아웃된 메뉴가 많았다 ㅇ_ㅇ,,

그래도 테이블 회전율이 좋은지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고 들어갈 수 있었다.

 

 

 

내부는 그리 넓지 않았다.

실내 인테리어도 깔끔한 편이었다.

 

 

 

테이블 구성은 주로 2인 테이블과

바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었다.

 

 

 

재료의 원산지는 놀랍게도 밀가루 빼고

모두 국내산이었다!+_+

 

 

 

물은 귀여운 물병에 담아주는데

보리차가 담겨있다.

 

 

 

sns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사진을 올리면 음료를 공짜로 받을 수 있다.

 

 

 

먼저 나온 I세트 

안심과 새우튀김이 나오는 세트였다.

플레이팅에 소금, 와사비, 겨자가 뿌려져서 나오는데

직원분께서 가져다주면서 맛있게 먹는 방법을 설명해주신다.

 

 

 

크흐 돈가스 속살이 촉촉한 것이

먹어보지 않아도 알 것 같은 부드러움!!

 

 

 

먼저 안심을 먹어보았다.

함께 나온 소스는 기본 돈가스 소스였는데

찍어 먹으니 깔끔하고 맛있었다!

고기는 담백하고 적당히 부드러웠다.

 

 

 

새우튀김도 식기 전에 먹어주었다.

튀김이 그리 두껍지 않고,

새우 살이 오동통하니 맛있었다.

 

 

 

한 가지 특이했던 점이

메뉴마다 꼭 스테이크처럼 

소금을 플레이팅에 올려주었다.

그리고 특이했던 것이 소금에 찍어먹는 게 이상할 것 같았는데

신기하게도 맛있었다.ㅇ_ㅇ

흠. 그래서 미식가 돈카츠라고 한 건가 🤔

 

 

 

다음으로 나온 F 메뉴,

F 메뉴에는 특이한 소스가 함께 나오는데

개인적으로 이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둘 중 하나만 시키라면 F를 시킬 것 같다.

 

 

 

기본 반찬으로는 깔끔한 장아찌들이 몇 가지 나왔다.

 

 

 

F의 돈카츠에는 고기가 조금 특이했다.

지방 같은 것이 끝쪽에 붙어있는데

조금 느끼할 수 있겠다 싶었는데

이게 웬걸? 그렇게 고소할 수가 없었다.

 

 

 

이 소스의 이름은 오로시.

소스가 차갑게 유지되도록 얼음이 함께 나옴.

소바에 들어가는 것처럼

간 무를 한 스푼 주시는데 기호에 맞게 

무를 넣어서 먹을 수 있다.

맛도 소바 국물 같은 맛 비슷한 듯했다.

샐러드는 참깨 드레싱 굳굳맛!

 

 

 

돈카츠에 오로시 소스 콕해서 한입~~!

크. 맛있다아.

 

솔직히 돈가스가 뭐 거기서 거기지

얼마나 맛있겠어?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고기에 한번 놀라고,

함께 곁들여 먹는 소스들에 두 번 놀랐다.

 

 

 

마지막으로는 보리차로 깔끔하게 마무리이-!

줄서서 먹을 만하다 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