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티스토리 첫글- (+소소한 오늘 점심 리뷰)

반응형

고마우신 한 블로거님께서 초대장을 보내주셔서 하루만에 티스토리를 가입할 수 있었다!

이 블로그에서는 그냥 내가 쓰고싶은 일상 이야기들과 맛집리뷰,

자주쓰는 컴퓨터 그래픽 툴과 맥 사용법등을 글로 정리해 올릴 예정이다!

아 그리고 여행다녀왔던 사진들도 정리해서 올리려고 한다.


차근 차근 1일 1 포스팅을 목표로 적어나가야지!





오늘은 특별한 일이 없으니 오늘 먹은 식당을 적어봐야지.





오늘은 일산 정발산동 주민센터 근처에 있는 호천당에 갔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식당 중 하나이다.







내부는 이렇게 그냥그렇다. ㅎㅎㅎ

(너무 발로 찍었다..ㅜ)







원래는 점보세트를 자주 먹지만, 오늘은 뭔가 카레가 많이 먹고 싶어서 카레돈까스 세트를 시켰다!

여기는 주 메뉴는 돈까스이고, 카레와 모밀, 우동도 다----맛있는 드문 맛집이다 !!!






반찬으로는 장아찌 종류와 깍두기가 나온다.

장아찌도 정말 맛있다.. 







그리고 역시 하이라이트는 돈까스!

돈까스가 엄-청 두껍다.

그리고 육즙이 나오는 담백한 맛이다.

튀김은 바삭하고.







내 최애 점심식당중 하나. ㅎㅎ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