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일산] 정발산동 샤브샤브 소반

반응형

오늘 점심은 건강식이 먹고싶어서
샤브샤브를 먹으러 갔다!!


위치는 정발산동에 명가원 뒷쪽 골목에 있다.
생긴지 1년 안된..(아마도) 새로운 식당이다😊

처음에 한번 갔었눈데 잘 먹은 기억이 있어서 오늘로 두번째 방문이다👍🏻


내부는 인테리어도 꽤 신경쓴 듯하다.
그리고 자리배치도 1인도 부담없이 식사 할 수 있도록 중앙 부분에 바테이블 자리도 있다.


오늘 먹은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소고기야채샤브샤브:)


주인분이 여성인것 같다 ㅎㅎ
매우 아기자기 귀여운 데코가 되어있다 ㅎㅎㅎ
메뉴기다리면서 한컷☺️


메뉴 구성은 이렇게 나온다.
모두 1인 기준으로 나오고,
트레이에 칼국수와 소스 종지그릇3개 ,
여기에 땅콩소스와 찰리 간장을 취향에 맞게 덜어 먹을 수 있다.
나는 애정하는 땅콩소스를 2개나 담아주었다 ㅎㅎㅎ


육수가 담긴 냄비와 1구 인덕션, 야채가득+소고기 한그릇


취향에 맞게 풍덩풍덩 해서 먹으면 된다😳💖​


야채를 어느정도 먹고 고기도 먹고.. 귀엽게 들어있는 만두 한알도 머고.. 마지막에 칼국수도 한젓가락(매우 귀여운양..)도 먹으면 나름 포만감이 느껴진다 ㅋㅋㅋㅋㅋ

하.. 퇴근길인데 벌써 배가 고픈거 보니
역시 야채는 소화가 잘되나보다.

사람이 약간 공복도 있고 배고픔도 느껴야 건강해진다는데, 오늘은 건강한 한끼를 먹은거 같아 기분이 좋다 ㅎㅎ

근처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