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일산] 정발산동 중식맛집-수정방

반응형

회사 근처 맛집 top 10중 하나.

원래는 중식을 별로 안좋아했는데
좋아하는 먹방 유투버인 나름이가 짜빠게티랑 짜장을 넘 맛있게 먹어서 짜장면이 좋아지구
가끔 넋놓고 보는 먹방 유투버인 프란님이 짬뽕을 넘 맛있게 먹어서 요즘은 짬뽕도 좋아하게 됐다 ㅎㅎㅎ
이게 미디어의 힘인가 보다.......😓

무튼 ㅋㅋㅋㅋㅋ 우리 회사근처 맛집중 한곳인 수정방!


수정방은 왠만한 음식이 다-맛있다.

이건 전에 먹은 게살볶음밥 !

느끼하지도 않고 담백하고 맛있다.


게살은 약간 크레미 느낌이 나는 맛살 ㅎㅎㅎㅎㅎㅎ?인듯하다.

맛있다. ㅎㅎㅎ




그중에서도 짬뽕이 특히 맛있어서 오늘은 짜장대신 짬뽕을 시켰다.


수정방은 해산물이 비리지도 않고 맛이 좋다!
국물이 진하고 담백하달까.. 한입먹으면 한그릇 뚝딱이다 🙄💕

그리고 꿔바로우도 맛있고, 양장피가 정말 맛있다😳
그리고 이건 내가 먹는 방법인데,
잡채밥을 시켜서 겨자랑 비벼먹으면 양장피 맛이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중국식 해물냉면도 맛있고.., 게살볶음밥도 맛있다!!!


그리고 팀장님은 백짬뽕을 시키셨다!
나는 살짝 비린내가 나서 별로던데, 팀장님은 백짬뽕이 원래 비린내 잡기가 힘든데 이집이 잘하는거라고 하시면서 잘 드셨다!!

내가 이집에서 유일하게 실패한 메뉴는
닭고기 볶음밥인가... 뭐 닭으로된 밥이었는데
닭고기랑 야채를 왕창 넣고 탕수육 소스 같은 끈적한 소스로 볶은 거를 밥에 부은거... 😵
내스탈이 아니어서 많이 못먹았다 ㅠ
그거랑 백짬뽕 빼고는 다 맛있었다!

아쉽게도 배달은 안된다..
근처사시는 분은 슬슬 걸어서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주인 아주머니는 중국인이신거 같은데
엄청 친절하시다 ㅎㅎㅎ

오늘의 포스팅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