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일산] 웨돔에 엄청 큰 스시집이 생겨서 한번 가 보았습니다 : 청담스시 일산직영점

반응형

 

얼마전에 교회 언니오빠들이랑 

일산 웨스턴돔에 새로생긴 엄-청 큰 스시집인

청담초밥에 다녀왔어요 😮

웨돔 연안식당 바로 옆이라 전에 연안식당 갔다가

새로 생긴거 보고 다음에 가봐야겠다 리스트에 올려놨었는데,

두달만에 드디어! 다녀오게 되었어요.

(완전 따끈따끈한 뉴플이에요)

청담스시 일산직영점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마로 213번길 12

(웨돔 끝 마두역방향)

영업시간: 매일 11:30am - 22:30

주문마감: 10:00

연락처: 031-901-4719


으리으리한 외관.. 엄청 커요..🤩

럭셔리해보여서 조금.. 비싸려나?

했는데 가격대는 그렇게 비싸진 않았어요!!


입구~ 들어갑니당

사진찍느라 늦게 들어갑니당

블로거는 발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ㅠㅡㅠ

ㅋㅋㅋㅋㅋㅋ


와.. 이렇게나 큰데, 웨이팅을 해야 했어요..뜨악

사실 여기 가기전에 일산 라페스타쪽에 

윤스시를 갔었는데,

거기도 꽉차서 여기는 크니까 웨이팅이 없겠지.. 하고 왔는데

여기도 웨이팅이라니.

일산에 초밥집이 좀 더 생겨야 할 듯 싶어요.


따뜻한 난로가 있는 대기실이에요 ^^


푸릇푸릇 상큼하게 잘 만들어 놓았어요 ~ 🌿


다행히 뭐..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고 

한 5분만에 들어가게 되었어요.


오우~ 화려한 아트월에 인테리어에 신경 좀 쓴게 느껴졌어요.


곳곳에 귀여운 초밥 인형들이 있어요.

입구에 있는 저 계란 초밥이 13만원이랬나.. 

정확하지는 않는데, 엄청 비싼아이라고.. 

웨이팅하면서 친해진 직원 아저씨가

말해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밥집에 빠질 수 없는 오픈키친

귀여운 초밥인형으로 귀엽게 장식해놓았어요~ ^^


청담스시는 구조가 긴 복도식 공간이에요.

한쪽은 오픈키친 아일랜드 ,

한쪽은 창쪽으로 낸 테이블 자리로 구성되어 있어요.


ㅎㅎㅎ 귀여운 초밥인형 안녕💕


우리는 맨 끝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한쪽 벽엔 격자무늬 전시장을 제작해서

그릇들을 진열해 놓았는데

정갈한 느낌이 들고 일식집 분위기기가 물씬 났어요~ ^^


sns이벤트도 진행중이었는데,

주문전에 아 이거 해야지! 해놓고

밥먹고 수다떠느라 깜박해서 못했어요....아까비..ㅎ


청담스시 메뉴판

빨간 생선은 잘 못먹어서 참치를 안먹는 나만 

1번 청담초밥 세트를 시키고.

언니 오빠들은 모두 스페셜 초밥 세트 주문!!


청담스시 메뉴판

청담스시 메뉴판

청담스시 메뉴판

청담스시 메뉴판

청담스시 메뉴판

청담스시 메뉴판

청담스시 메뉴판


먼저 나온 앞접시와, 간장을 담을 종지그릇, 그리고 차.


그리고 얼마 있다가 미소장국과 온모밀이 나왔어요~

냉모밀은 많이 먹어봤어도 온모밀은 첨이라 신기했어요!!


뚜껑에 모밀과 고명이 있고, 

뚜껑을 열면 국물이 들어있어요😊



모밀이 탱글탱글 아주 부드럽고

국물도 나쁘지 않았어요 ㅎㅎ


한가지 특이했던건 반찬으로 토마토가 나와서 신기했어요 ㅋㅋㅋㅋㅋ

엥.. 왠 토마토지..? 했는데, 맛이 괜찮더라구요ㅋㅋㅋ


청담초밥세트 (13,000)

언니가 하나 있는 참치 마저 제철 활어로 바꿔줬어요 ㅎㅎ

광어인거 같은데 

전 광어처럼 식감이 조금 쫄깃한게 좋더라구요

제가 먹었을때 하얀애들이 좀 그런게 많고,

빨간 애들은 뭔가 부서지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못먹겠더라구요 ㅠㅠ


언니 오빠들이 시킨

스페셜초밥(16,000)

청담초밥이나 스페셜초밥이나

모두 10피스였지만 구성이 조금 달랐어요!


바로 이놈들이 다른것 같더라구요.

저는 얘네들 말고 김밥같은거랑 계란, 유부초밥이 나왔어요

청담초밥이 좀 더 제 스타일 같아서 

잘 시킨것 같았어요 ^^


초밥맛은 만족! 한.. 80점 정도?

맛있었어요! 엄청 감동적인 맛은 아니지만

맛있었어요 진짜. 

(하지만 제 맛집리스트는 아직 웨돔 자연초밥이 1위 랍니다.)


마지막으로 다먹고 일어나려는데 나온 후식

파인애플 한조각이 들어있는 메실차


맛은 괜찮았는데, 음식이 좀 많이 늦게 나왔어요..

그리고 저희는 네명이서 식사를 했는데,

2명은 먼저 식사를 다했고, 2명은 아직 식사중인데

서빙하는 이모님이 먼저 다 먹은 두명의 그릇을 치우시더라구요..

당황스..

빨리 나가라는것 같아서 너무 당황스러웠어요..ㄷ..ㄷ.

흠~ 재방문은 글쌔요 ㅋㅋㅋ

그치만 초밥은 맛있었답니당!


오늘 함께 식사한 오빠중에 유투버를 시작한 오빠가 있어서

밥먹는데 자꾸 영상을 찍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이로그와 데이트로그 올리는 채널인데

심심하신분 & 관심있으신분 & 

초보유투버에게 용기를 주시고 싶으신 자비로운 분은

아래의 영상 한번 보시고~😊 

좋아요와 구독하기 한번 꾸욱 눌러주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