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일산] 식사동 감자탕 맛집추천: 칠형제우리감자탕 본점

반응형

오늘은 식사동에 위치한
감자탕 맛집을 한곳 소개하려 한다.


​칠형제 우리 감자탕 (직영본점/맏형네)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동국로 81-1
영업시간: 매일 10:00-23:00
연락처: 031-916-7707

​​
내부는 좌식과 입식 테이블로 나눠져 있어서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자리를 잡으면 된다.


원래 손님이 엄청 많다는데
내가 방문한 날에는 손님이 그리 많지 않았다.


칠형제 우리 감자탕 메뉴판

우리는 4인분을 먼저 시켜 먹다가
중간에 뼈추가를 하고, 볶음밥 2개 까지 볶아 먹었다.👍


감자탕 4인분 등장이요~!!
감자탕 산 같다..
엄청 푸짐하게 나온다.


반찬은 특별한 것 없이
당근과 고추, 쌈장
그리고 양념간장이 나왔다.


고기를 쓰러트리고 국물을 부어서
평평하게 만든 뒤 조금 더 끓인 다음 먹는다.

1차로 익혀져 나오기 때문에 많이 끓이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다.


토실토실한 고기 ☺️☺️
감자탕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사람마다 먹는 방법이 다르겠지만
나는 고기를 다 발라서 숟가락으로 퍼먹는걸 좋아한다 💛

고기도 고기이지만 국물이 정말 진국이다-!!


거의 다 먹어갈 쯔음 조금 부족한 느낌이 있러서
뼈추가를 했다.(15,000)

한 3-4덩어리 정도 더 주신듯 했다.


볶음밥을 안먹으면 서운하죠
뼈추가한 고기를 뜯으면서
볶음밥을 시켜서 같이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든든하고 맛있는 한끼.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