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홍대] 실속있는 초밥 맛집 추천: 은행골

반응형

오늘은 홍대의 유명한 초밥 맛집을 소개하려 한다.
VJ특공대나 생활의 달인등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한 적이 있는 오래된 맛집이다!!😊


은행골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15길 34
영업시간: 매일 12:00-23:00
연락처:02-2637-4988


이미 식사하러 온 손님들로 가득한 내부


벽면은 만화책을 찢어 붙여놨다 ㅋㅋㅋ


조리공간 앞 아일랜드에 자리가 있어서
웨이팅 없이 앉을 수 있었다!



각종 TV프로그램에 소개된 유명한 맛집이다.
초밥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초밥 설명글..
밥과 밥 사이의 공기가 느껴지는지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ㅋㅋㅋ

​​
은행골 메뉴판
가격도 저렴했다.
우리는 연어초밥과 활어초밥을 시켰다!


먼저 나온 활어초밥!
생선에 윤기가 흐르는게 벌써부터 맛있어 보였다..
😚😚😚


초밥은 6피스씩 나눠서 만들어 주셨다.

와사비가 보통 먹던 색이 조금 다르게
노란빛이라 물어봤더니
뿌리쪽을 사용한다고 했다.
그래서 그런지 , 간장이 단건지
조금 달달한 느낌이 들었다.😊


다음으로 나온 연어초밥 6피스!
확실히 밥은 공기층이 살아있어서
집을때 좀 부스러졌다.
ㅋㅋㅋㅋㅋ
근데 공기층때문인지 식감이 좋았다!!


서비스로 나온 오뎅탕!!
된장이 안나오고 오뎅탕이 나온다 ㅎㅎ


맛과 가격 모두 대만족!!
다음에 또 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