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일산] 승리라멘으로 유명한 아오리라멘 웨돔점 방문기

반응형

오늘은 승리가 운영하는 일본 라멘집인

아오리 라멘 방문 후기를 써보려 한다.


아오리 라멘 (아오리의 행방불명) 웨돔점

주소: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 B동 2층 266호

(웨돔 끝 마두역쪽 2층 / 마두역을 바라보고 오른쪽 라인)

영업시간: 매일 10:00~10:00

연락처: 031-906-3766


라멘의 진수를 보여준다는 아오리 라멘의 포부ㅋㅋㅋ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내부 인테리어도 잘해놓았다.


웨이팅 석도 일본 라멘집답게 잘 꾸며 놓았다.


아오리라멘은 혼밥이 가능한 식당이다.

좌석은 단체석과 1인석으로 분리해 놓았는데

단체테이블 보다는 1인석으로 더 많은 좌석이 있다.

라면특성상 가볍게 한끼 먹고 갈 수 있도록

인테리어를 해 놓은것 같다.


4인 이상시 이용 가능한 단체 테이블.


나는 두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1인석에 앉았다.


아오리 라멘 메뉴판


일본식 라멘이라 그런지 

라면치고 가격은 비쌌다 ㅠ

일본라멘 많이 안먹어봤는데..

비싼음식이었구나..ㄷ..ㄷ..

한그릇에 만원이라니! ㅎㅎㅎ


기본 라멘을 선택하고 기호에 따라 

밥이나, 토핑을 추가 할 수 있다.


아오리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세가지' 비밀 레시피

간장계란밥, 아오리소스, 니라김치가

자체 계발한 레시피로 굉장히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듯 했다.


아오리 라멘 주문방법

먼저 테이블 위에 있는 주문서에

주문할 내용 체크 체크한 후

벨을 누르고 주문서 제출하면 끝 !


내가 체크한 주문서.


직원이 반대편 통로를 통해서 왔다.

아오리 라멘은 구조가 신기하게 되어 있다.

1인석이 나란히 마주보게 두줄로 되어있고,

그 사이에 직원 동선이 있어서 

주문도 받고 서빙도 하는 길이 나있다.


금방 나온 아오리 라멘 

(10,000)

일단 처음 먹어보는 아오리 라멘이라

제일 기본되는 메뉴로 골랐다.

비밀소스도 기본으로 선택했는데,

더 매콤하게도 가능하다.


국물이 굉장히 진한 고기육수 맛이었다.

면빨이 일본식 면인지 조금 특이했다.

얇은 국수 면..

다음에 먹는다면 비밀 소스를 한 단계 더 매콤하게 시켜봐야겠다.

조금 먹으니까 살짝 느끼했다.


아오리라멘.. 맛은 일단 합격! 

가격이.. 천 원만 더 쌌다면 더 자주 갔을 것 같기는 한데..

뭐 그럭저럭 괜찮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