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동해] 속초 해물찜 맛집은 이곳!! 황가네 찜

반응형

바다에 왔으니 해산물을 먹어줘야지 하는 맘으로

이날 점심은 해물찜으로 결정! 👍🏻


원래 우리의 첫번째 목적지는 이모네 식당이었는데,

웨이팅이 너무 심해서 2번째 후보군으로 이동.


속초 바닷길을 따라 쭉~ 해물찜 식당들이 있었다.

특이한게 거의 다 이름을 건 식당이었다.

심지어 내 이름도 있었다 ^^;;ㅎㅎ


황가네 찜

주소: 강원 속초시 영랑해안길 95

운영시간: 매일 10:00~20:30

연락처: 033-635-2277


이곳도 3대천왕에도 나오고,

유명한 맛집이었다.


황가네 찜 메뉴판

인원수에 맞게 시키면 된다 ^^


생선들 원산지를 기록해 두었다.


입구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 갈 수 있었지만

이곳도 사람들이 엄청 북적였다.


우리가 앉고 얼마 지나지 않아 

웨이팅이 시작되었다.

타이밍 굿!!


먼저 나온 밑반찬!

배가 고픈 우리는 밑반찬을 몇번이나 리필했다.. ^^;


깨끗^^

밥뚜껑 열고 찜이 나오기만을 기다리는중..ㅎ


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다 ㅠ

양념이 정말 감칠맛나게 맛있었고,

생선도 부드럽고 담백하니 너무 맛있었다.


제대로 된 해물찜을 처음 먹어보는 듯 했다! 

여러가지 생선들이 들어있었다.


잘먹겠습니당!!


이게 가오리였나..가자미였나.. ㅎ

내 입맛에 제일 맛있었던 생선!


부드럽고 살살 녹는다 ㅠㅠ

밥에 올려 먹으면 밥도둑!!


정신없이 먹는중 ㅎㅎ

속초 동명항 근처 해물찜 맛집으로 강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