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일산] 정발산동 일본식 수제 돈까스 집 : 가츠잇

반응형

어제 점심시간에는 비가 내려서 

칼국수가 먹고 싶어서 일산칼국수 집에 갔더니,

12시도 안됐는데, 차가 꽉차고

웨이팅이 40분이라 해서 ..

바로 옆에 있던 일본식 돈까스집인 가츠잇을 가 보았다.

 

가츠잇

주소:일산동구 정발산동 1273-6번지 1층

운영시간: 11:00~9:00 / 월휴무

연락처:031-901-3340

 

내부는 깔끔하고 꽤 넓었다.

 

주방을 일부 오픈해 놓았다.

전체적으로 벽면은 나무로 마감하여

일식집 감성을 내려 노력한 흔적이 보였다.

 

가츠잇 메뉴판

 

가츠잇 메뉴판

 

귀여운 돈까스 소스통을 발견했다.

ㅎㅎㅎ 소스를 뜨는 나무 국자가 너무 귀여웠다.

 

기본반찬은 장아찌와 김치.

그리고 샐러드 드레싱 소스 2종류가 나온다.

기호에 맞게 골라 먹으면 된다.

 

먼저나온 김치우동(7.5)

미니돈까스(4.0)

 

김치우동은 시큼한 김치국물에

쫀쫀 탱탱한 우동면이 들어있어서

나름 괜찮았다.

 

미니 돈까츠는 4000원인데, 나름 잘 나온다.

고기가 두툼하니 촉촉한 일본식 돈까스이다.

자주가는 일본식 돈까스 집인 호천당에 비교하면

호천당이 더 맛있는거 같기는 하지만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나온 가츠동(8.0)

 

간장계란 밥 나는 국묵에 담가져서 나온다.

담백하고 촉촉하니 맛있었다.

 

일산칼국수 대안으로 찾아간 곳이었지만,

생각보다 더 괜찮아서 좋았다 ㅎㅎ

배경음악으로 미야자키하야오 애니 BGM들을 깔아줘서

더욱 일본느낌나는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 좋았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