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풍산] 이마트 앞 중국집 웃짜! 짬뽕 짱맛:ㅇ

반응형

회사 근처에 잘가던 중국집이 문을 닫아서

새로운 중국집을 찾아냈다.

바로 풍산 이마트 건너편에 있는 웃짜!

 

웃짜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로 3

운영시간: 11:00~21:00

연락처: 031-909-1077

 

2층에 있는 진심인게야 라는

해산물 집이랑 같이 운영하는 곳인가보다.

입구에 수족관을 볼 수 있다.

 

생각보다 내부 테이블 좌석이 넓었다.

 

세트메뉴가 잘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우리는 1번세트 2개를 시켜보았다.

탕수육+춘권+식사(짜장,짬뽕,볶음밥 중 선택)

(16.0)

 

일단 양만 봤을때,

합격!

탕수육 엄청 많이 준다 ㅋㅋㅋㅋ

 

나는 짬뽕!

해산물집이랑 같이해서 그런지...

짬뽕이 진짜 맛있었다.!!

국물이 엄청 찐하다. 크흐..

 

 

짜장면은 그냥 평범 ㅎㅎ

 

탕수육이랑 춘권은 그냥 보통 ㅋㅋㅋㅋ

탕수육은 너무 튀긴느낌? 

나는 좀 별로 였다 ㅠ

 

그치만 메인 식사인 짬뽕이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 짬뽕먹으러 또 올거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