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대화] 스시윤 본점: 1m초밥 먹으러, 오래된 초밥 맛집

반응형

오늘은 대화에 오래된 초밥집인

스시윤을 소개하려한다.

스시윤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산로 226번길 7-5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쉬는시간: 15-17시

(명절당일 휴일)

연락처: 031-918-4253

 

내부는 무난무난

 

오늘은 아는 동생이 오랫동안 준비했던

경찰공무원 시험에 최종 합격을 해서

합격턱을 낸다고, 옛날에 살던 동내에

오래된 맛집으로 우릴 초대했다!

정말 기분좋은 날이었다 ☺️👍🏻

 

코트를 걸 수 잇는 옷걸이가 준비되어있어

좋았다.

 

밑반찬 세팅.

미소된장국과 마늘장아찌, 숙주

 

우리는 4명이 방문해서

1m 초밥세트인 패밀리세트(59.0)를 시켰다.

 

새우 우동이 크게 하나 나온다.

새우도 4개씩!

 

1m짜리 초밥은 처음 먹어본다.

일단 비주얼에서 합격!

푸짐함의 극치였다 ㅋㅋㅋ

 

가운데 있는 회를 기준으로

양 옆으로 2인씩 먹을 수 있게

초밥을 세팅 해준다.

 

반대쪽도 똑같은 초밥세팅.

 

내가 좋아하는 하얀생선부터 한입!

아마 광어이겠지..?

사실 생선 종류는 잘 모른다. ㅎㅎ

쫄깃하고 싱싱하니 맛도 만족!!

 

우동도 한접시 .. 아니 두접시 떠먹어봤다 ㅎㅎ

오뎅도 들어있어 배부르게 먹었다.

 

창묵이 지인이 계신 곳이라

합격 축하의 의미로 서비스로 주신 회무침!

안먹었으면 서운할뻔..

입가심으로 최고다 ㅎㅎ

 

스시윤 메뉴판

 

스시윤 메뉴판

스시윤은 일단 메뉴가 푸짐하게 나와서

비주얼상으로 넘 만족스럽고

맛도 좋아서 모든것이 만족스러웠다 ㅎㅎ

 

후식으로 웨돔 어딘가의 커피 잘하는 집..

아주 행복한 저녁식사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