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카페일기

[하남] 루프탑 카페 소진담: 하얀 보배를 담다

반응형

 

오늘은 하남 미사강변 근처

미사리 정경 공원이 보이는 루프탑 카페

소진담을 소개하려 한다.

 

 

소진담

주소: 경기 하남시 미사동로 40번 길 178-42

운영시간: 매일 10:00-22:00

연락처: 031-791-4959

 

 

 

 

소진담은 하얀 보배를 담다라는 의미인 것 같다.

 

 

 

입구 앞에는 소진담의 로고가

바닥에 빔으로 비춰지고 있었다.

 

 

 

 

콘크리트 바닥이 마치

달 표면과 같이 보여서 너무 이뻤다.

 

 

 

 

 

카페 공간을 올라가는 계단 벽에는

여러 예술 작품들이 붙어있었다.

 

 

 

 

카페의 가구는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로 배치해 놓았다.

 

 

 

 

저녁 늦은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았다.

 

 

 

곳곳에 예술작품들이 많아

갤러리를 연상케 했다.

 

 

 

 

 

예쁜 생화장식이 되어있어서

너무 이뻤던 테이블.

 

이미 사람들이 자리를 잡고 있어서

다른 자리로 가야 했다.

 

나중에 나도 꽃꽂이를 배워서

식탁에 꽃을 두고 살고 싶다 ♥

 

 

 

간단한 디저트로 케이크도 판매하고 있었다.

 

 

 

 

주문 카운터 뒷 벽면에는

다양한 모양의 도마로 장식되어 있었다.

 

 

 

 

앞쪽에 야경을 볼 수 있도록 

창가 앞에 테이블 세트를 배치해놓았다 ㅎㅎ

 

 

 

 

한 공간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을 많이 해놓은

아기자기한 소진담 카페였다 ~ ^^

 

 

 

 

옥상에는 루프탑 공간이 마련되어있다.

앞쪽으로 강도 보이고..

불빛에 날파리가 달라붙어 좀 그랬지만~~

^^

 

 

 

빈백도 자유롭게 놓여있어 앉아서 쉴 수 있다.

 

음료 가격은 5~8천 원대였던 것 같다.

 

분위기로 가는 카페니까.. ^^

나름 괜찮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