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카페일기

[부산] 해운대 인스타감성 카페: 빌라 호누 VILLA HONU

반응형

 

첫째 날 밤 횟집을 찾아다니던 중 

우연히 발견한 빌라호누.

밤에 봤을 때는 호프인 줄 알았는데,

낮에는 카페로 운영하고 있었다.

낮과 밤 모두 매력적인 VILLA HONU였다.

 

 

 

 

낮은 나무를 심어 담장을 만들어 놓았지만

담장 너머로 테이블이 살짝 보여 궁금증을 자극하는 곳이었다.

 

 

 

 

길가에서는 잘 보이지 않았는데,

안으로 들어와 보니 생각보다 엄청 큰 규모의 카페였다.

이번에도 운 좋게 얻어걸린 핫플레이스!!

 

 

 

 

낮에 보니 밤의 그 감성이 없었지만,

그래도 밝은 것도 나름의 분위기가 있었다.

하지만 더워서 야외 자리는  패-스 ㅋㅋㅋ

 

 

 

 

날이 좀 시원해지면 인기 있을만한

동그란 모양의 소파 공간.

 

 

 

 

내부 인테리어도 많이 신경 쓴 듯했다.

프라이팬이 많은 거 보니,

저녁에는 술과 함께 약간의 안주도 판매하는 듯했다.

 

 

 

 

색감 좋고-! 조명 좋고-!

잘되어있는 인테리어를 보니, 이런 좋은 공간을

우연히 발견했다는 사실에 뿌듯했다 ㅎㅎㅎ

 

 

 

 

아기자기 이쁜 것이 너무나 많다.

여기저기가 다 포토존이다.

 

 

 

 

올리브색 벽체의 공간에는

유백색 아크릴에 식물 공간을 만들어

식물의 실루엣을 은은하게 담고 있었다.

 

 

 

 

2층으로 올라가 보았다.

 

 

계단 옆 벽에는 카페의 이미지를

잘 담고 있는 듯한 그림액자가 걸려있었다.

 

 

 

 

2층에는 엄청 큰 대형 테이블도 있었다.

 

 

 

 

또 이쪽 공간은 주황이-!

 

 

 

바닥은 헤링본마루.

 

 

 

 

이쪽은 마치 풀빌라 호텔의 분위기와 같았다.

하늘하늘한 줄 커튼과 원형 소파 덕분인지..

 

 

 

하부에 간접조명을 설치한 아트월.

러그와 식물로 포인트 up!

 

 

 

 

이쪽 공간은 양쪽에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서

전체 카페 중에서 제일 시원했다.

 

 

 

 

천창으로 되어있어 탁 트인듯한 느낌이 들었다.

 

너무너무 마음에 드는 카페였다.

오래오래 유지하셔서

다음 부산 방문 때 또 한 번 들려보고 싶다 ^^

(그때는 저녁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