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김포] 롯데몰 김포공항점 맛집: 켈리포니아 피자 치킨

반응형

 

오늘은 김포공항 롯데몰의 음식집을 소개하려한다.

간단하게 뭘 먹으면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간단히 먹을게 없어서

결국 피자와 샐러드로 결정!

 

 

 

캘리포니아 피자 치킨

주소: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연락처: 02-6116-5835

주차: 최초 30분 무료이며(이용고객 전체), 초과 30분당 1,000원
ㆍ롯데몰 김포공항 구매고객 대상 무료주차 혜택 부여(일부 매장 제외) 
ㆍ1/3/5/10/30만원 이상 구매 시 1/2/3/6/12시간 무료주차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었다.

영화티켓이나 ABC마트 영수증

제시시 갈릭버터 칩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었다.

 

 

 

메뉴판

 

 

일단 이곳은 인테리어가 훌륭했다.

재료도 잘 쓴거같고,

식물도 적절하게 사용하여

플랜트 인테리어를 연출하였는데,

신선하고 활기가 넘치는 분위기였다.

 

 

 

 

아기자기하게 마감재를 잘 쓴거 같다.

 

 

 

 

거울을 통해 조명이 비추어

더 블링블링해 보였다.

 

 

 

 

알고보니 이 식물은 조화였다능..^^;;;

 

 

 

벽에 붙은 아크릴 액자에는

미국 서부의 풍경이 담겨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샌프란시스코 사진이

몇개 보여 반가웠다.

 

 

 

 

LG 멤버십 할인이 되는 식당이었다. 

항공사 직원 할인도 가능하다.

 

 

 

 

ㅋㅋㅋㅋㅋㅋㅋ 속았다.

진짜 식물인지 알았는데,

역시.. 어떻게 관리해 ㅠㅠ

 

 

 

유리도 자세히 보니 앤티크 미러였다.

거울에 적힌 캘리그라피도 느낌이 좋았다.

 

 

 

케일 치킨 시저 샐러드 15.9

 

시저샐러드는 평범했다.

시저 드레싱이 강해서 다른 맛은 안났다.

그나저나 샐러드 치고 너무 비싼듯 했다.

 

 

 

 

파이브 치즈 & 프레쉬 토마토 17.9

 

전반적으로 메뉴가 저렴한 편은 아닌곳이었다.

피자는 씬이 얇고 화덕에서 잘구어져서 

맛이 좋았다. 바삭한느낌. 

 

그런데 폭신폭신한 피자를 기대하는 분들은

싫어하실듯 하다.

 

 

 

 

메뉴가 나오면 

직원이 바로 치즈를 갈아 올려주신다.

 

 

 

 

5가지의 치즈와 바질이 올라가

담백한 맛이 나는 피자였다.

 

 

 

 

부담스럽지 않게 먹기 딱이었다!

 

 

 

피자 맛은 대 만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