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일산] 돼지부속, 갈매기살 맛집 : 구일산장군집본점

반응형

 

오늘은 나의 최애 맛집중 한 곳인

장군집을 소개하려 한다.

장군집은 돼지부속을 파는 집인데,

봉일천 시장에도 있다.

 

 

 

장군집

주소: 일산동 524-23

운영시간: 매일 13:00~21:30

연락처: 031-976-4884

 

 

 

 

와우.. 어찌 오래됐는지

간판이 빛이 바랬다 ㅋㅋㅋ

이 장군집은 진짜 어릴 적부터 

가족들이랑 자주 가곤 했는데,

성인이 돼서도 가끔 따로 찾아가는 곳이다.

 

 

 

 

내부에도 넉넉한 자리가 있고,

야외 석도 있다.

 

 

 

 

여기 앉아 계신 분들도

모두 여러 번 방문한 단골일 것이다.

왜냐면 이곳은 

 

한 번도 안 와본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온 사람은 없다는

 

그런 맛집이기 때문이다 ㅋㅋㅋㅋㅋㅋ

 

 

 

 

아직 더위가 시작되기 전에 방문하여

나는 바깥 자리에 앉았다.

 

 

 

 

고기 모둠으로 기본 한 대접을 시켰다.

 

 

 

 

고기 맛있게 굽는 요령.

 

별세 개 붙여야 하는 것 !

1. 고기에 버무려져 나온 파를 골라 은박지에 익혀 먹는다.

2. 파를 태우지 말자.

 

 

 

 

불 들어오기 전 세팅.

 

채 썰은 고추와 초장, 김치와 마늘이 전부이다.

그리고 사이다 먹고 취하기 위한 소주잔.ㅋㅋㅋㅋㅋ

아시는 사람만 안다는 소주잔에 사이다를 마시는 기분!

 

 

 

 

 

와 푸짐하다 ~~~

 

군침 돈다. ㅠㅠ

 

 

 

 

갈매기살, 염통, 대창, 껍데기,

골고루 들어있다.

 

 

 

 

고기에서 건져 파를 모으고,

초장을 뿌려 익혀주기~~

 

 

 

완전 별미인 초장을 버무린 익힌 파.

 

 

 

 

내장은 충분히 익혀 먹기!

 

 

 

 

 

지나다니는 사장님께 이 부위는 뭐냐며

살짝씩 물어보며 먹으면

더 재미있다 ㅎㅎ

언제 먹는 게 가장 맛있는 지도 알려주심!

 

 

 

 

마지막으로는 껍데기!!!!!!!

 

 

 

 

 

디저트로 딱!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사랑해요 장군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