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카페일기

[밤리단길] 카페 soonerorlater: 수너오어레이터

반응형

 

우연히 알게된 회사근처의 수너오어레이터

더빨리혹은더늦게 

ㅋㅋㅋㅋ

영어로 읽을 때 어감은 감성적인 이름이었는데,

직역하니 좀 웃긴건 왜일까.ㅋㅋ

 

 

C>O>F>F>E>E

 

 

 

볼록유리로 마감한 파사드가 마음에 들었다.

 

메뉴판

커피 가격도 나쁘지 않은듯!

오.. 브런치도 있었구나... ㅋㅋㅋ

포스팅 쓰며 알게됐다 ^^;

나중에 브런치로도 먹어봐야지이

 

 

 

 

아기자기 이쁜 디저트류도 판매하고 있었다.

저 무화가 머핀 먹어보고 싶은데

거의 한끼 식사 수준이라 먹지를 못했다 ㅠ

 

 

 

앙버터는 굽는중 :)

 

 

전체적인 마감재는

유리 & 화이트 & 브라운

 

 

차분한 웜톤. 

내가 좋아하는 무드 🖤

 

 

기하학적인 모양의 조각품과 오브제들

 

 

스탠딩 조명아래 빨간책 센스..❤️

 

 

평일 낮 시간이라 그런지 한가했다.

 

 

첫 방문은 혼자.

여유롭게 구경하고 찰칵찰칵

 

 

 

이날의 픽은 말차라떼!

맛은 나쁘지 않은데.. 양이 좀 많다 😂

컵사이즈도 혜자로와....

 

 

두번째 방문!

흐음

안녕 조각품들 오랜만 🤝

 

 

이날은 참깨 마들렌이 추가되었다.

 

 

이번엔 둘!

첫방문이 마음에 들어서 친구 데리고 총총..!

 

 

이거슨 청귤에이드 

난 초코크림라떼.,

 

 

참깨 마들렌 추가요!

 

 

헤헷 또 왔다.

 

 

이번엔 회사 동생과 총총

 

 

가끔 밥먹고 오면 기분전환 되고 아주 좋은 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