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카페일기

[일산] 정발산 매력적인 카페, 더플코

반응형

 

집 근처에 생긴 지 얼마 안 된 카페가 있어 방문해 보였다.

건물 뒤편의 자투리 공간을 이용하여 야외 테라스를 만들어

더욱 매력적인 카페이다^^

 

 

근처에 정발산의 유명한 맛집인 등촌칼국수와 춘천 닭갈비집이 있어

후식을 즐기기에도 좋은 카페이다 ㅎㅎ

 

 

 

내부 인테리어 스타일은 개인적인 내 취향에는 별로지만,

깔끔하고 넓어서 이야기하기에도 좋고,

많은 사람들이 선호할만한 공간이었다.

 

 

 

 

외부 파사드에도 비슷한 디자인으로 만들어놨는데,

내부에도 작게 만들어 놓았다 ^^

아마 카페 컨셉인듯 ㅎㅎ

 

 

 

큰 테이블도 있어서 대형 손님들도 모임을 갖기 좋다.

 

 

원목 테이블이 멋지다.

 

 

 

식물들도 많이 있어서 쾌적한 느낌이 든다.

 

 

 

뒷문으로 나오면 이런 야외 테라스가 마련되어있다.

 

 

 

비 오는 날 앉아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다.

 

 

장미꽃 벽도 너무 이쁘다 ❤️

 

 

 

음료도 잘 나오는 편!

특히 양이 참 많다 ㅋㅋㅋ

컵 사이즈가.. 벤티 사이즈..ㅋㅋㅋㅋㅋ

 

정발산 카페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