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카페일기

[부산] 바다가 보이는 카페, 흰여울 문화마을 손목서가

반응형

 

흰여울 문화마을에 온 이유 중 하나인

바다가 보이는 카페, 손목서가에 다녀왔다 :)

 

 

흰여울 문화마을은 부산옆의 작은 섬마을이라

다리를 건너서 도착했다.

 

 

 

너무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 흰여울 문화마을.

 

 

 

아침을 안 먹고 왔던 터라

마을에 도착하자마자 방문한 손목 서가!

바다출판사와 함께하는 책이 있는 카페이다.

 

 

이곳을 온 이유는.. 바로바로..

바다를 보며 브런치를 먹기 위함..! 후후

 

 

 

입구 바로 옆에서는 커피를 직접 볶으신다

끼야 >_<

 

 

 

1층은 거의.. 독립서점 수준으로 

많은 책을 진열해놓았다.

 

 

 

그리고 주문을 할 수 있는 카운터 겸,

음료를 만드는 주방이 있다.

 

 

 

독특한 패턴에 누드 스케치가 그려진

가방도 판매하고 있었다 ^^;;

 

 

 

책은 구매할 수도 있고, 마당이나 1층에서 읽을 수도 있다.

단, 2층은 구매 후에 읽어야 한다!

 

 

 

2층에는 음료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올라가는 진입로에는 레트로한 달력과 식물로 

빈티지한 느낌을 연출해놓았다.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벽의 느낌이 좋다.

 

 

 

모자이크 타일들도 엄청나게 오래되어 보인다.

그 상태 그대로를 살려 자연스러운 빈티지함이 느껴지는 곳이었다.

 

 

 

2층의 바닥 타일은 새로 시공한듯했다.

아마 너무 더러운 탓이었겠지.. ^^;

맞추지 않은 다양한 테이블과 의자들이

더욱 멋스러웠던 이곳.

 

 

 

창이 나있어서 구석이지만, 바다를 볼 수 있다.

 

 

 

화장실로 가는 한켠에도 책이.

 

 

 

이곳에도 약간의 책들과 읽을 수 있는 신문이 있었다.

 

 

 

손목서가의 메뉴는 심플하다.

(몇 개 없다는 뜻..ㅎ)

선택지가 별로 없어 조금 아쉬웠지만,

좋아하는 베이글이 들어있는 메뉴가 있어 시켜보았다.

 

 

 

커피를 마시지 못해서..

처음 시도해보는 뱅쇼.

글뤼바인이라고도 하는데,

독일 등 추운 나라에서 쌍화탕 대신으로 먹는

와인을 끓여먹는 음료라고 한다.

끓이는 과정에서 알코올은 다 날아가

도수는 없다고 한다.

 

맛은..... 내 스타일 아님 ^^ㅎ

 

 

 

베이글에 슬라이스 햄, 말린 과일류가 함께 나오는 베이글 세트.

가볍게 허기를 채우는 브런치용으로 괜찮았다.

 

 

 

날이 너무 더워서.. 창문을 열 생각을 못했네..

다음에 또 방문한다면

창문을 열고 바닷바람을 느껴봐야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