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나들이일기

[남양주] 가을 끝자락, 단풍이 아름다운 광릉숲길 산책하기 :D

반응형

 

지난 주말 단풍구경도 할 겸,

적당한 나들이 장소를 물색하다 발견한 남양주 광릉.

세계유산일 뿐만 아니라, 주변에 광릉숲과 광릉숲이 조성되어있어

주말에 기분전환 겸 다녀올 만한 아주 좋은 곳이었다^^

 

 

우리는 먼저 광릉 주차장에 차를 대고,

광릉을 먼저 관람한 후

광릉숲길 산책을 했다.

 

 

 

광릉 숲길은 광릉부터 광릉숲까지 조성된 산책로이다.

 

 

 

내가 방문했을 때도 11월 중순쯤이라 

단풍이 많이 떨어지고 있었지만

그래도 아직 알록달록 이쁜 옷을 입고 있어서 다행이었다^^

 

 

 

산책로를 통해 걷다 보면,

강도 나오고, 벤치도 나오고, 도로도 나오게 된다.

쭉~ 걷다 보면 여러 가지 뷰를 볼 수 있다^^

 

 

광릉숲 생태문화 탐방로 둘레길

 

광릉숲길의 또 다른 이름인가 보다.

광릉숲 생태문화 탐방로 둘레길

허허 길기도 하여라 ^^

살짝 발도장 찍고 다시 걷기~

 

 

 

광릉 숲길을 걸으면서 산림욕을 할 수도 있다.

상쾌한 나무향이 자옥하게 난다.

스트레스 제대로 풀리는 느낌!!

오늘 소풍장소 누가 골랐는지 

참 현명한 선택이었다 ^^ㅋㅋㅋㅋ

 

 

 

걷다 보면 흙길도 밟을 수 있다.

 

 

산책 중 나타난 아름다운 풍경에

잠시 멈춰서 사진을 찍었다.

 

 

와-! 정말 이렇게 멋진 풍경을 볼 줄이야!

기대 이상이었다.

뾰족뾰족 이쁘게 이발한 단풍나무가

마치 캐나다를 연상케 했다.

강물에 비친 나무 그림자는 정말 그림 같았다.

 

 

내년에 11월이 아닌 10월에 방문해서

더 풍성한 단풍나무를 구경하고 싶다.

 

 

우리나라에 이런 아름다운 곳이 있었다니.

정말 알면 알수록 매력적인 우리나라!

 

 

좀 더 가까이 다가가 보니 

강물에 갈대가 자라 있어 수수한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여름에 와도 색다른 분위기 일 것 같은 이곳.

 

 

 

우리 언니 인생 샷도 찍어주기.

막 찍어도 인생 샷.

배경이 다했다~^^

 

 

다들 인생 샷 하나씩 건지고 기분이 좋아졌다 ㅎㅎ

소풍 다녀와서 다들 똑같은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으로 바꾸깈ㅋㅋㅋㅋ😝

 

 

 

둘레길을 한참 걷다 보면 광릉숲이 나온다.

광릉숲은 국립수목원으로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이라고 한다.

 

 

 

광릉숲 국립수목원은 

하루 전날 사전예약을 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우리는 즉흥으로 와서 이곳은 가지 못하고 

광릉만 구경해야 했다.

어차피 입장 마감 시간도 빨라서 

둘 중 하나밖에 못 보는 시간이었기 때문에 아쉽지는 않았다.

 

 

동절기 입장 마감은 4시.

 

국립수목원 방문 예정이신 분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길!

 

 

규모가 어마어마하다.

다음에는 꼭 예약하고 광릉숲도 방문해야지!!

 

 

 

서울근교 단풍이 이쁜 산책로를 찾으신다면,

광릉숲길 대 추천!

상쾌한 공기와 인생 사진은 덤+🖤

잘 놀고 왔습니다 :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