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밤리단길] 와인바 포도가게: 아담하고 조용한 분위기 Good

반응형

 

오늘은 일산 밤리단길에 위치한

새로 생긴 와인바인 포도 가게를 소개하려 한다.

 

 

 

집 가는 길에 몇달 전 이런 반짝이는 가게가

오픈을 한것을 발견했다.

언젠가 놀러가야지~ 하고 생각하고 있다가

나와 동네 이웃인 팀장님과 방문을 해보았다 😋

 

 

 

빨간 벽에 주방 타일은 녹색.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곳이었다 ^^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놓은 포토존도 있고,

분위기도 편안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편하게 이야기 나누다 갈 수 있었다 ^^

 

 

 

테이블에는 led초가 하나씩.

 

 

 

가게의 전체적인 조명이 어두워 

메뉴판을 잘 못찍었다 ^^

필요하신 분만 클릭해서 보세요..

 

와인을 자주 드시는 팀장님 말에 의하면

와인도 이정도면 저렴하고 맛도 괜찮은 편이라고..

 

 

 

먼저 나온 기본 비스킷.

딸기잼 발라먹으니 평범한데

은근 중독성이 있었다 ㅋㅋㅋ

 

 

 

우리가 시킨 와인과 곁들일 메뉴는

치즈 플레이트.

메뉴는 솔직히 그렇게 고퀄리티는 아니었다.

함께 나온 딸기잼과 버터도 영 저렴한 맛이었고..

귤은 손도 안 댐 ㅋㅋㅋㅋ

아직 오픈하신 지 얼마 안 돼서 그런가 ^^;;

 

 

 

뭔가 2프로 부족한 느낌..

사실 밤리단길의 와인바라면

뱅 살롱 칠백다시오를  빼놓을 수 없는데,

거기서 먹었던 크래커&치즈 (8.0)가

가성비 더 괜찮은 느낌이었다 ㅎㅎ

 

 

 

그래도 사장님은 정말 친절했다..

갑자기 치즈 케이크도 서비스로 주시고..

시간이 좀 지난 뒤에 한 번 더 방문해 보고 싶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