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이것저것

코로나 바이러스, 아고다 마카오 숙소 무료 취소완료(긴급/재난 상황)

반응형

 

2월 말 다낭 여행을 하기 전

마카오에 스탑오버하여 1박 2일 관광을

할 예정이었는데, 코로나 바이러스로

며칠 전 마카오 환승 항공권을 취소했다.

 

다행히 무료 취소를 받았는데

아고다에서 예약한 마카오 숙소는

무료 취소 신청 의뢰 메일을 넣었는데

답이 없었다ㅠㅠ

 

주말이 지나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사이트에 들어가 봤더니

 

예약 페이지 아래 이런 안내가 올라와있었다.!!

 

 

 

 

 

현재 마카오에 긴급/재난 상황이

발생하였습니다.

 

역시 글로벌 기업..ㅠ 환불불가 숙소여서

안되면 정말 어쩔 수 없겠다 싶었는데

다행히 무료 취소가 가능했다.

 

 

 

 

 

바로 예약 취소하기를 누르고

취소 사유로 자연재해를 선택했다.

 

 

 

 

 

위의 안내를 거쳐 예약 취소하기를 눌러 

취소 처리를 완료했다.

 

 

 

 

 

예약 페이지에는 다음과 같은 안내와 함께

취소 메일을 보내주겠다는 안내를 받았다.

 

 

 

 

 

ㅠㅠ 자연재해로 여행도 못 가고

돈만 날리나 싶었는데..

다행히 대행사에서 자비롭게 처리해주어

돈 날림은 면할 수 있었다.

 

이제 다낭에 잡아놓은 숙소 2곳을

처리해야 하는데.. 다낭은 중국도 아니라

처리가 될지 모르겠다 ㅠㅠ

 

상황이 하루빨리 진정이 되길 기도해본다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