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시드물] 마다가스카르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 모공 스킨 토너 네츄럴 바하, 그린티 화이트닝 알부틴 에센스 사용 후기

반응형

오늘은 1월에 구매한 

시드물 기초 제품 하울을 하려 한다.

 

시드물은 성분이 너무 착한 브랜드라

아주 잘 쓰고 있어서 고마운 마음에

내돈내산으로 꾸준히 포스팅을 올려보려 한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1. 마다가스카르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

2. 모공 스킨 토너 내추럴 바하

3. 그린티 화이트닝 알부틴 에센스

이렇게 세 가지 제품이다.

 

그리고 그 외에 제품들은 

모두 서비스~~ ㅇ_ㅇ

구매가 누적될 때마다

사은품 개수가 늘어난다.

사은품은 각종 샘플들과 마스크팩, 

비누 그리고 수면팩이다.

 

 

 

내가 이번에 구매한 3개의 제품.

먼저 모공 스킨 토너 네츄럴 바하

모공관리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해서 구매해보았다.

마다가스카르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

기존에 사용 중이던 수분크림이

겨울이 되니 조금 건조한 것 같아

조금 더 유분감 있는 제품으로 구매한 것.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린티 화이트닝 알부틴 에센스

화이트닝 효과가 있다 해서 구매해보았다.

 

아쉽게도 구매한 지 2달이 지난 지금

에센스는 모두 다 써서 

사진을 찍지 못했다 ㅋㅋㅋㅋ

 

그린티 화이트닝 알부틴 에센스

2달 사용후기는..

화이트닝 효과는 모르겠다는 것 ㅠ

제형은 약간 묽은 알로에 젤 같은 느낌.

재구매는 하지 않을 것 같다.

 

 

좌: 마다가스카르 울트라 모이스춰크림  /  우: 네츄럴 바하 모공 스킨 토너

 

먼저 좌측에 있는

마다가스카르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

2달간 사용해 봤는데, 인생 피부를 찍었다!

11월쯤 구매해 사용 중이던

오트밀 워터풀 수분크림이 조금 건조했는데

마다가스카르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으로 바꾸니

속당김도 없어지고 피부결도 고와졌다.

 

네츄럴 바하 모공 스킨 토너

2달간 사용해보니 확실히

좁쌀 여드름이 많이 없어졌다.

모공관리가 잘 되어서 그런 듯.

누구는 따갑다고도 하던데

나는 전혀 그런 느낌 없고 잘 맞았다.

 

이제 슬슬 로션도 다 쓰고,

계절이 바뀌고 있어서 크림도 다시

유분감보다는 수분감 있는 제품으로

바꿔줄 때가 되어서 어제 시드물에서

새로운 제품을 구매했다.

새 제품이 오면

또 2달간 사용 후 후기를 올려보겠다^^

 

 

시드물 사이트

 

시드물

시드물-피부의 고향

sidmool.com

 

시드물 오트밀 워터풀 수분크림 구매 후기

오늘은 내가 지금 사용 중인 로션 브랜드인 시드물 제품을 소개해보려 한다. 시드물은 몇 년 전 녹차필링젤을 찾다가 처음 알게 됐는데 전체적으로 성분이 순하고 좋은데, 가격이 저렴했다. 그래서 기초화장품을..

sotori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