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한솥도시락] 국물떡볶이튀김세트, 치킨제육도시락 먹어봤어요.

반응형

 

오늘은 지난 주말 점심때 먹어 본

한솥도시락의 국물떡볶이튀김세트와

치킨제육도시락 후기를 적어보려 한다.

 

 

원래는 간단하게 떡볶이랑 김밥을 먹으려 했는데

한솥도시락에 붙은 떡볶이 포스터를 보고

홀린 듯이 들어왔다 ㅋㅋㅋ

한솥 도시락에 떡볶이가 있었다니..

이번에 처음 았았다.

친구와 둘이서 메뉴 한개씩을 시켜보았다.

 

 

먼저 치킨제육도시락 (4.4)

ㅋㅋㅋㅋ

밥이 엄청 고봉밥이 나와서 놀랐다.

치킨+제육+반찬 조합

맛은 보통 생각하는 도시락 맛^^

(표현력의 한계가 느껴진다..ㅎ_ㅎ)

가볍게 먹기 좋은 자극적인(msg) 맛,

그리 건강에 좋을 것 같지는 않고

헛배가 부른 듯한 느낌 ㅋㅋㅋㅋ

 

 

 

기대하던 국물떡볶이튀김세트(4.8)

이건 좀.. 비주얼에 실망했다.

4800원이라는 가격치고

떡볶이 양이 엄청 적었다 ㅋㅋ

제육도시락이 없었다면 배고팠을 듯..

튀김 몇 개에 떡볶이 양이 저만큼이라니

이건 본 메뉴로는 안될 거 같고

사이드 정도로 시켜야 할 것 같다.

 

 

 

그리고 한 가지 신기했던 것은

떡볶이 떡이 엄청 얇았다 ㅋㅋㅋ

젓가락이랑 두께가 비슷 ㅋㅋㅋㅋ

오바 아님.. (진지 합니다 - -)

그래도 맛은 매콤 달달하니 맛있었다

양이 적어 아쉬울 뿐...

 

역시 도시락은 가볍게 먹기엔 좋지만

든든한 한 끼는 안 되는 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