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유닉스 메탈티 무광블랙 헤어드라이기 UN-A1610 사용후기

반응형

 

최근에 사용하던 드라이기가 고장이 나서

옛날에 사용하던 휴대용 드라이기로 

간단하게 사용하고 있었는데,

그것마저 며칠 안돼서 또 고장...^^;

내 손이 문제인가 ㅋㅋㅋ

결국 새 제품을 하나 구매를 했다.

 

 

내가 고른 드라이기는 유닉스 제품!

여행 갈 때 들고 가기 좋게 

접히는 스타일로 구매를 했다.

 

 

 

정확한 제품명은

유닉스 메탈티 무광 블랙

1600W 헤어드라이기

UN-A1610제품

 

옥션에서 21,530원 주고 구매했다.

 

 

 

제품 구성은

드라이기와 사용설명서!

 

 

 

ㅋㅋㅋ 이렇게 비닐포장이 되어왔다.

비싼 제품이 아니라서 그런지

포장상태는 조금 허접했음 ㅎㅎ

 

 

 

드라이기를 고를 때 몇 가지 기준이 있었다.

1. 가벼울 것

2. 풍량이 샐 것

3. 휴대용이 가능할 것

4. 머리카락이 잘 안 끼는 스타일일 것

 

이 제품은 360g이었고,

풍량도 쌔고, 손잡이를 접을 수 있었다.

그리고 이 뒤편이 막혀있어서 

머리카락이 잘 안 낄 것 같아서 구매를 했다.

 

 

 

받아본 제품은 굉장히 가벼웠고

풍량도 쌔서 마음에 들었다.

 

그런데 몇 주 사용해 봤는데

그 옆에 난 구멍으로 머리카락이 한번 꼈다

OTL..

드라이기가 문제가 아니라

머리 말리는 내 습관의 문제인 듯싶었다..

그리고 이것 때문에 드라이기도

잘 고장이 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

 

이번 경험으로 교훈을 하나 얻었다.

머리 말릴 때 드라이기를

머리에서 멀리 놓고 사용하자.

 

UN -A1610제품은

전반적으로 가성비도 좋고

디자인도 이쁘고.. 휴대용도 가능하여

굉장히 만족스럽게 사용 중이다 ^^

 

 

드라이기의 실제 사용기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영상을 이용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