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초코파이 2020 봄 한정판: '딸기 블라썸' 먹어봤어요!

반응형

 

주말에 엄마랑 장 보러 이마트에 갔다가

초코파이 2020 봄 한정판으로 나온

딸기 블라썸을 한번 구매해보았다✌🏻

 

 

원래 이런 한정판은 실패할 확률이 높긴 한데,

이 제품은 무려 초코파이!

실패할 수 없는 마쉬멜로가 있지 않는가.

그래서 한치의 고민도 없이

카트에 담았다.. 후후😉

 

 

 

패키지도 너무 상큼했다.

이쁜 인디 핑크에 맑은 코발트 블루라니!!

이번 패키지 정말 잘 만든 듯... 👍🏻

각설하고 얼른 봉지를 까 보았다!

 

 

 

딸기맛 초코가 코팅되어 있는데

색이 연한 분홍색이었다.

 

 

 

근데 사이즈가 조금 작아 보이는 건

느낌 탓인가..?

가운데 마시멜로 부분까지 딸기맛 초코로

코팅이 되어있다.

 

 

 

한 입 먹어보았다.

빵이랑 마시멜로는 초코파이랑 같은 거 같은데

딸기맛 초코가 자극적인 단맛이 아니고

아주 적당한 단맛이라 내 입맛에 참 잘 맞았다.

 

 

 

조금 더 먹으니 

빵 봉지에 그려진 것처럼

가운데 딸기 잼이 조금 들어있다.

딸기 잼 부분이랑 같이 먹으니 좀 더 달달했다.

 

한 개를 다 먹고 난 후 소감은

아주 아주 만족스러웠다.

초코파이는 굉장히 달달한데

이 딸기 블라썸은 특유의 초코파이의 단맛보다

덜 단듯했고, 딸기향이 은은하게 나는 게

너무 맛있었다.

이게 2020 봄 한정판이라는 게 아쉬울 정도..

인기 좋으면 계속 팔지 않을까..?

계속 팔았으면 좋겠다.

다 떨어지기 전에 또 쟁여놔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