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네츄럴 석류콜라겐 먹고 갱년기 탈출!

반응형

 

요리보고~ 조리보고~

'누나 이거 내꺼야?'

왔다 갔다 하면 발로 건드리는 막둥이 ㅋㅋ

니꺼 아니다 이노마 ㅋㅋㅋㅋ

 

 

 

요 붉은 박스의 주인공은

바로 우리 엄마 ㅋㅋㅋㅋ

갑자기 가족 카톡방에 사진을 올리더니 이거 사달라신다 ㅋ

그리 비싸지 않은 금액이라

언니랑 동생한테 2만 원씩 각출해서 한 박스 사드렸다ㅋㅋㅋㅋㅋ

 

 

 

물어보니 엄마 친구가 줘서 먹어봤는데

맛도 괜찮고 여자는 40살이 넘으면

콜라겐을 먹어줘야 한다고 하신다 ㅎ_ㅎ

 

 

 

박스 안에는 총 6박스가 들어있고

또 한 박스에는 10포씩 들어있다.

석류 농축액이 90프로이고

콜라겐이 7프로 들어있다고 한다.

 

 

 

엄마는 아주 잘 먹고 있다고 하는데,

리뷰를 써야 하므로 한 개 까서 먹어봤다.

 

 

 

시큼한 석류향이 진하게 났고,

그냥 석류 맛이라기보다는

석류향 식초? 같은 맛이 났다.

탱글탱글한 젤리라기보다는 조금 물렁한 젤리 느낌~

시큼한 석류 젤리라..

내 입맛엔 그저 그랬다 ㅎㅎ...

엄마가 좋아하시면 그걸로 됐지 뭐~

60개 다 드시고 갱년기 탈출하시길 응원합니당 ><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