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밤리단길] 밤가시 버거: 먹어본 사람만 안다는 수제버거+쉐이크 꿀조합♥

반응형

 

한국에서는 보통 햄버거를 먹을 때 

사이다 아님 콜라. 보통은 탄산음료를 함께 먹는다.

하지만 미국에서는 햄버거에 주로 쉐이크를 시켜먹는다.

 

처음 미국여행을 했을 때

친구가 햄버거에 쉐이크를 시키는 것을 보고

'흠 ~ 느끼하겠는데..😑' 했는데ㅋㅋ 

한번 먹어보니 단짠단짠 조합이 기대 이상이었다!!

쉐이크를 잘 만들지 못하는 집은 조금 느끼할 수 있지만

맛있는 집에서 먹으면 정말 괜찮다. (강추👍🏻)

 

오늘은 수제버거뿐만 아니라 쉐이크까지 깔끔한 

밤리단길의 밤가시 버거를 소개하려 한다.

 

 

 

밤리단길은 이전 포스팅에서도 몇 번 소개한 적이 있지만

일산에 있는 밤가시마을이라는 단지 근처에 난 골목 상권을 말한다.

옛날엔 보넷길이란 명칭을 쓰기도 했지만

한때 ~리단길 이라는 명칭이 유행하며

지금은 밤리단길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다.

 

 

 

내부는 패스트푸드점 같이 친근한 느낌을 주는

벽돌로 마감을 해놨고, 천정은 노출을 시켜

러프하면서 트렌드 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쪽은 붉은 벽돌로 마감하여

래트로 한 감성을 뿜.뿜 하고 있는 밤가시 버거 🙂

 

 

 

들어오는 길에 만난 햄버거 빵들과

그 뒤에 숨은 귀여운 곰돌이🐻

안뇽~

 

 

 

오늘 내가 시킨 버거는

아메리칸 치즈버거(6.8)

새우가 들어간 버거나 두꺼운 패티와

야채가 듬뿍 들은 버거도 많이 있었지만

오늘은 뭔가 한 손에 딱. 들고 먹기 좋은

간단한 버거를 먹고 싶어서 이거로 주문해 보았다 :)

 

 

 

이것은 일행이 시킨 밤가시 오리지널 버거(8.8)

내 버거와 비교되는 두께 ㅎㅎ

역시 야채가 있으니 알록달록 더 먹음직스럽긴 하다.

그렇지만 야채가 줄줄 흘러 먹기 힘듦...😓

 

 

 

그리고 일행과 함께 먹을 사이드로

프렌치프라이와 탄산 세트(3.9)를 시켰는데

내 햄버거 그릇에 함께 나왔다. ㅎㅎ

 

밤가시 버거의 프렌치프라이는 정말 토실토실하다.

케챱과 머스터드 소스를 뿌려 먹을 수 있는데

정말 JMT.. 말해 뭐해..💛

 

 

 

그리고 오늘 우리가 시킨 쉐이크인

딸기쉐이크 🍓(5.8)

와 이건 진짜 레알.

인공적인 단맛 1도 없고

진-한 우유+생크림+딸기 맛이랄까

진짜 부드럽고 맛있다 ㅠ

그리고 딸기가 송송 들어있는데

빨대가 커서 먹다 보면 송송 입에 들어온다 ㅎㅎㅎ

밤가시버거는 버거맛집일 뿐만 아니라

쉐이크맛집+감튀맛집이다.

써 넣고 보니 걍 다 맛있는거네.. 하하.😅

 

 

 

내가 시킨 아메리칸 치즈버거 단면

패티 토실토실한 거 보이시나요?

패티 육즙이.. 크흐...

내가 양이 많지 않은데 하나 먹으니 조금 아쉬웠고

프랜치 프라이랑 쉐이크를 먹으니

아주 적당하게 배가 불렀다.

남자분들이 먹기에는 양이 부족할 수도 있으니 

1인 1 프렌치 프라이하시길 😉

(우린 여자 2 프렌치프라이, 쉐이크 조금 남김)

 

 

 

탄산은 레몬과 함께 이렇게 이-쁜 얼음컵에 주신다.

이 컵 어디서 파는지 아시는 분 ^_^

집에 하나 사고 싶었다 ㅠ

 

 

 

지난번 방문 때 먹었던

사진들 몇개 더 투척하며 ..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 해본다.

 

이번 주말은 오리지널 미쿡 갬성으로다가

수제버거에 쉐이크 어떠신가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