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하루/맛집일기

[일산] 마두 차돌백이: 숙주와 함께 구워먹는 차돌박이집👍🏻

반응형

 

오늘은 가끔 생각나는 맛집인

마두 차돌백이집을 소개하려 한다.

 

 

엄마와 언니 직장이 마두역 근처인데

이곳이 마두역 앞에 있어서

엄마랑 언니도 자주가는 맛집이다👍🏻

 

 

 

가격은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적당한 편!

 

 

 

내부는 이런 분위기이다~^^

 

 

 

우리는 5명이서 방문했는데 우선

차돌박이 6인분을 시켜보았다.

밑반찬은 깔끔하게 나오는 편이다.

 

 

 

차돌박이는 숙주와 세트로 나오는데

여기서 한 가지 꿀팁은

구울 때 주방에다가 소금 좀 달라고 요청해서

살살 간해서 익히면....

gae 꿀맛..^^

 

 

 

숙주와 함께 먹어서 그런지 하나도 안 느끼하고

아삭아삭 상큼하니 끝내준다 ㅋㅋㅋㅋㅋ

 

 

 

차돌박이 + 숙주의 무한 반복 중인 불판

🔥🔥🔥

무려 숙주추가 3번 ㅋㅋㅋㅋㅋㅋ

(숙주 추가는 +2,000원)

 

 

 

오늘은 새로운 도전 메뉴인

갈빗살 2인분을 더 시켜보았다.

 

 

 

이 식당은 고기가 다 냉동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차돌박이 냉동은 괜찮았는데

이 갈빗살은 영 감흥이 없었다.

차돌박이가 너무 맛있어서 그런가..

다음부터는 다른 메뉴는 주문 안 하는 걸로.. ^^

 

 

 

그리고 마두 차돌백이는 서비스가 좋다

된장찌개와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셨다.

 

된장찌개에서 엄마의 맛이 난다 했더니

단골인 엄마가 가끔 갈 때

여기서 된장을 사 오신다고 한다 ㅋㅋ

엄마의 된장찌개 비법이 바로 이곳이었군..ㅋㅋㅋ

엄마는 된장 2kg 정도에

만원에 사오신다고 하신다👍🏻

 

 

 

역시 고기 먹을 때 나는 찌개도 좋지만

흰밥에 계란찜 비벼 먹는 게 참 맛있다.

 

오늘도 돼지처럼 아주 잘 먹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