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이것저것

[집순이 취미] 레트로 게임기로 20년전 추억 소환!

반응형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약속 잡기도 꺼림칙하고..

어디 자유롭게 나가 놀 수가 없으니,

집에서 놀만한 거리를 찾던 중

우연히 레트로 게임기를 발견해서 구매를 해보았다🎮

진짜 20년 전에 많이 하고 놀았는데....!!!!

배송을 기다리는 동안도 얼마나 설렜는지 모른다.😭

 

 

 

인터넷에 레트로 게임기, 혹은 패미콤을 치면 

가장 많이 나오는 게 2만 원대랑 3만 원대가 있는데,

2만 원대는 게임이 내장되어있는 게임기고,

3만 원대는 팩을 사서 낄 수 있는 게임기였다.

나는 팩을 끼는 갬성을 느끼고 싶기 때문에 후자를 구매했다.

팩까지 다해서 4만 원 정도면 구입 가능하다 ><

 

 

 

주문량이 많은지 배송이 밀려 조금 오래 걸렸다.

하지만 여유로운 요즘, 급할 거 없으니..

기다리는 설렘도 나쁘지 않았다 ㅎㅎㅎ

 

 

 

두구두구~~ 기다리던 패미콤 언박싱~~ 🔥

클래식한 디자인이 너무 귀여웠다 😍

 

 

 

그리고 기본으로 들어온 팩과

내가 추가로 구매한 500개의 게임이 들은 팩 !✌🏻

 

 

레트로게임기 사용설명서

 

사용 설명서도 함께 왔지만

귀찮은 관계로 남동생에게 연결해달라고 했다 ㅎ_ㅎ

 

 

 

복잡해 보였는데, 설치 법은 아주 간단했다.

빨 노 흰 오디오 단자를 티브이와 게임기에 각각 꽂아주고,

일반 핸드폰 충전기(최신 버전 말고)를 DC5V에

꽂아주면 연결 끝!👏🏻

 

 

 

그리고 왼쪽에 레버를 아래로 당겨주면 

띠로롱 하고 화면이 뜬다+_+!!

팩을 뽑을 때는 가운데 가장 튀어나온 레버를

아래로 당겨서 빼야 팩이 고장이 안 난다!

 

 

 

연결만 했을 뿐인데.. 설레기 있기. 없기?

🎮❤️🎮

 

 

 

조이스틱도 짱 귀엽다 ..❤️

 

 

 

그리고 드디어 기다리던 주말이 왔다 -!!

게임은 자고로 혼자 하면 노잼이기 때문에

친구들과 함께 해보았다 🔥

 

게임기 첫 화면은 이렇게 번호가 적힌 글씨가 나오는데

어떤 게임이 뭔지 헷갈려서 구매 사이트에 올라온

게임 리스트를 프린트해서 찾아가며 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초 집중하고 있는 우리.

역시나 처음은 슈퍼마리오로 시작을~~👊🏻

 

 

옛날에 진짜 높은 탄까지 갔는데

오랜만에 하니 감이 떨어졌나..

2탄도 어려웠다 ㅋㅋㅋㅋ

 

 

 

우리가 많은 게임을 해본 후 

가장 재밌다고 손꼽은 게임이 몇 개 있었는데

그중 하나인 서커스 찰리 ㅋㅋㅋ

이번 주말엔 말타기까지 갔는데

끝까지 한번 가보고 싶다 +_+ ㅋㅋㅋ

 

 

 

2p로 플레이가 가능해서 많이 했던

얼음깨기 게임ㅋㅋㅋ

이거 진짜 짱 잼ㅋㅋㅋ 흥분의 도가니였다 ㅋㅋㅋ

얼음을 깨고 구름을 타고 위로 올라가는 게임이다.

 

 

 

귀여운 펭귄 게임 ㅋㅋㅋㅋ

정해진 시간 안에 장애물을 피해서

최대한 빨리 목적지에 도착하는 건데

시간이 거의 끝나갈 쯤은 엄마한테 전화가 옴.

단순 게임인데 전화 올 때면 굉장히 쫄린다 ㅋㅋㅋ

 

 

 

다음으로 2p가 가능한 게임인

칩 앤 데일. 다람쥐 탐험대 ㅋㅋㅋ

상자를 주워다가 적에게 던지면서 주방이랑 하수구 같은 데를

돌아다니는 게임 ㅋㅋㅋ 웃긴 게 게임하다 마음에 안 들면

친구 다람쥐를 들어 던질 수도 있다. ㅋㅋㅋㅋ

 

 

 

그 외에도 다양한 추억의 게임들을 플레이해보았다 ㅋㅋㅋ

하고 싶은 게임이 많아서 한 두 판 하고 

다른 거 해보자 하고 넘기고 넘겼는데

금새 몇 시간이 훌쩍 지나있었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진짜 깔깔 웃으며

추억여행을 다녀온듯했던 이번 주말 😌

저렴한 가격에 아주 잘 산 것 같다.

당분간 집에서 심심할 일 없을듯..ㅎ

 

게임은 500개가 있었지만 

앞으로 자주 하게 될 게임은

10개 안짝으로 추려질 것 같다 ㅋㅋㅋㅋ

조만간 내 최애 추억의 게임을 골라

포스팅을 다시 써 보아야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