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이삭토스트 신메뉴 불닭토스트 솔직후기. 기대이상 굿~

반응형

 

오늘은 내가 애정 하는 이삭토스트에 

또 내가 애정하는 불닭볶음면과 콜라보를 한

불닭 토스트라는 신메뉴가 나와서 먹어보았다.

애정+애정의 콤비라 맛없을 수가 없겠지만..

달달한 이삭토스트 특유의 소스와 불닭소스가 

과연 잘 어울릴까~? 매우 궁금했다.

 

 

이번에도 시작된 이삭토스트의 

엄청난 사기(?)포스터 ㅋㅋㅋ

지난번 딥치즈베이컨 토스트는 굉장히... 

실물과 달랐는데, 이번에는 어떨지 아주 기대가 됐다.

후후후

 

 

 

퇴근길에 엄마를 만나~

엄마 차를 타고 집에 가는 중 ㅎㅎㅎ

토스트 식기전에 달려달려~~ 🚗

 

 

 

짜잔 ~

저녁을 먹어야 하니까, 토스트는 엄마랑 반반씩 먹기로 했다.

일단 반을 갈라 보았는데,

그래도 딥치즈 베이컨보다는 속이 꽤 들었다 ㅋㅋㅋ

하지만 역시나 이삭토스트의 신메뉴 포스터는

사기에 가깝다 😡

 

 

 

양배추에 불닭소스가 절여져서 아주 그냥..

줄줄 흐른다 🔥

속 재료에는 치즈+양배추+피클+어묵+계란이 들어있었다.

매운 것을 좋아하는 엄마랑 나는

아주 기대되는 마음으로 먹어보았다.

 

 

얼핏 매운 빵이라 생각하면 별로일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아니 이게 웬일..? 너무 맛있잖아..??

 

 

 

이삭토스트 특유의 달달소스와 불닭소스의 조합이 정말

잘 어울렸고.. 거기에다가 속재료 하나하나가

정말 꿀 조합이었다 😵ㅋㅋ

이거 만든 담당자 아주 칭찬합니다!!!!!

특히 저 어묵은 탱탱한 게 식감도 좋았다.

 

 

 

배가 고파서 엄마를 배신하고 혼자 반개를 다 먹는 사이

엄마가 만들어 준 딸기주스 😍

매운 속 달래기에 최고였다.

늦게 와서 먹어본 엄마의 반응도 폭발적이었다 ㅋㅋ

이게 뭐냐며 너무 맛있다고..🤣

 

저녁 먹기 전이라 아쉬움이 남는 시식이었다.

저렇게 먹고 바로 저녁을 한 공기 뚝. 딱 한건 안 비밀.ㅎㅎㅎㅎ

 

다음번에 또 먹을 때는 한 개 다 먹어야지~~

이번 이삭 토스트 신메뉴는 시식 성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