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Ali Express 알리익스프레스 해외 직구 Free Shipping 후기!

반응형

 

작년 겨울, 인스타를 보다가

어느 프랑스 가죽 가방 브랜드 가방 광고를 보고

가방을 하나 덜컥 구매를 했었다.

기억은 잘 안 나는데..

한화로 5만원 정도에 구매를 했던 것 같다.

 

그런데 한달만에 받아 본 가방의 발송지는

프랑스가 아닌 중국.. ^^하하ㅏㅎ하하ㅏ핳

 

내가 중국산 가방을 5만 원이나 주고 샀다는 사실에

기분이 좋지는 않았지만 

디자인은 마음에 들어서 그냥 잘 메고 다녔다.

 

그런데 어느 날.

열심히 가방을 크로스로 메고 출근하던 중

덜컹. 하고 가방이 떨어졌다..^^

가방과 끈을 연결하는 키링이 부러진것이닼ㅋㅋㅋ

 

 

 

문제의 broken key ring..

가방에 엄청 무거운 것을 넣은 것도 아니었는데

참 황당해서 웃음밖에 안 나왔다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차이나.. 하하

산지 몇 달 밖에 안됐고, 가방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던 터라

나는 이 키링을 교체하기 위해 인터넷에 찾아보았다.

 

 

 

그러다 똑같은 키링을 발견했는데 

바로 알리익스프레스 사이트에서 찾게 되었다.

이 부속품의 이름은 '랍스터 회전 고리'

이 이름 찾기도 참 어려웠다 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 파는 랍스터 회전 고리는 모양이

똑같은 게 없었는데,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아주 저렴한 가격에 발견했다.

게다가 Free shipping!!

또 중국에서 오는 거라 조금 짜증이 나긴 했지만..

그래도 얼마 안 하니까 한번 사보자 하고

알리 익스프레스에 가입을 하고, 구매를 해보았다.

3월 2일 날 구매를 했는데,

하도 안 와서 까먹고 있었다.

 

 

 

그러던 중! 3월 31일.

집 앞에 노란색 작은 택배가 와있었다.

"대박. 이거 진짜 왔네?"

(사놓고 배송이 와서 놀라는 것은 뭔 심리일까..?)

1개의 금액이 너무 저렴하기도 했고,

이 저렴한 것을 무료 배송으로 중국에서 보내준다고 하니

중간에 누락될 것 같기도 했고 뭔가

안 와도 이상하지 않은.. 그런 주문이었는데

조금 오래 걸리긴 해도 아주 잘 도착했다 ㅋㅋ

 

 

 

포장 안에 이쁜 감사 카드도 같이 보내주었다.

새로 구매한 랍스터 회전 고리는

기존의 제품보다 두껍고 튼튼해 보였다.

 

내일은 이 고리를 이용하여 교체한

셀프 가방 수리 후기를 남겨 보겠다.

 

처음 이용해본 알리 익스프레스 해외직구 소감은

아주 만족스러웠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