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치킨 플러스 '크리미어니언순살치킨' 먹어본 후기. 강추!

반응형

 

오늘은 지난주에 퇴근 후 집에 아무도 없고

갑자기 치킨이 먹고 싶어서 혼자 시켜먹은

치킨 플러스의 크리미 어니언 순살치킨 

후기를 적어보려 한다.

 

 

 

일단. 나는 고양 일산동점에 주문을 했는데

정-말 빨리 왔다.

원래 주문을 넣으니 40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샤워를 좀 하고 먹어야지~ 싶었는데

잠깐 뭐 하고 있는데 띵동~ 하더니

치킨이 와버렸다 ㅋㅋㅋ

 

 

 

 

그럼 일단 먹고 씻어볼까나 🙃

혼자서 한 마리 먹기는 무리라서

덜어먹을 앞접시를 준비하고,

무를 먹기 좋게 물을 제거해줬다.

 

 

 

 

먼저 순살 후라이드가 아주 바삭하니 

정말 적당하게 튀겨져서 왔다.

튀김옷 색이 노란 것을 보니 기름도 깨끗한 것을 

사용하는 것 같았다.

 

 

 

 

치킨과 곁들여 먹는 크림과 양파가 이렇게 담아져서 왔다.

배달 올 때 부어져서 오면 남은 거 처리하기 애매하겠다~

싶었는데 다행히 센스 있게 이렇게 분리해서 보내주셨다.

 

 

 

 

처음에 이 정도 먹으면 배부르려나? 

하고 덜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나를 너무 과소평가했음.

반마리는 족히 먹은 듯 ㅋㅋㅋㅋㅋ

 

 

 

 

양파를 올려 크림에 찍어 먹었는데 

완전 꿀맛이다~!

남은 거는 동생이 밤에 와서 먹었는데,

조금 느끼하다고 했다.

(그래 놓고 다 먹은 건 뭐지?...)

느끼한 거 싫어하는 사람한테는 호불호가 갈릴 듯 한 메뉴이긴 하나,

내 입맛에는 괜찮았다 ^^

 

 

 


크~ 역시 마무리는 콜라지!

팹시라 조금 아쉬웠지만..

 

오늘은 치킨 시켜먹고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하루를 마무리 해본다.. 총총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