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거리/솔직후기

베스킨라빈스 바나나킥 블라스트 솔직후기(feat.노닐기 이벤트 쿠폰)

반응형

 

오늘은 지난번 노닐기 감사 이벤트에서 당첨돼서

받은 쿠폰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베스킨라빈스에 다녀왔다.

 

 

그런데 베스킨라빈스의 메뉴판이 온통 노란색이었고

바나나킥과 콜라보한 제품을 잔뜩 홍보 중이었다.

 

 

 

그리고 4월 말까지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서

이건 안 먹을 수가 없었다.

바나나킥 콜라보 제품은

바나나킥 블라스트, 아이스 모찌 바나나킥, 누가봐도 바나나킥 케이크

이렇게 세 가지가 있었는데,

나는 음료 위에 바나나킥 과자가 올라간

바나나킥 블라스트가 눈에 들어와서 시켜보았다.

 

 

 

바나나킥 블라스트의 원래 정가는

4500원이었는데, 4월 말까지 1000원 할인 행사 중이었다.

노닐기 감사 이벤트로 받은 싱글레귤러 쿠폰이 3200원이라서

300원은 해피포인트로 추가 결제를 했다.

 

 

 

테이크 아웃해서 나온 바나나킥 블라스트~

햇빛 받으니 완전 영롱 보스.. ✨

너무 맛있어 보인다..

일단 비주얼은 통과!

 

 

 

블라스트 위에 바나나킥이 어떻게 올라갈까 했는데~

미니 바나나킥이었다.

귀욤귀욤+_+

 

 

 

음료를 주실 때 빨대와 함께 스푼도 주셔서

과자를 스푼으로 떠서 먹어보았다.

과자는 바나나킥 맛이긴 한데,

바나나킥보다는 좀 더 단단하고 바삭했다.

 

원래 바나나킥 식감은 부스러지고

입에 넣으면 스르륵 녹는 느낌이라면

이거는 그 바나나킥을 압축한 것처럼

단단하고 좀 더 바삭했다.

 

 

 

블라스트는 바나나 우유 셰이크 같은 느낌인데

바나나킥 맛이 난다!

느끼하거나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러워서 내 입맛에는 잘 맞았다^^

 

 

 

쿠폰을 지원해주신 노닐기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이번 바나나킥 블라스트 후기 포스팅을 마무리해 보려 한다.

 

잘 마셨습니다 :)~~

 

 

노닐기 감사이벤트 결과발표

2020/03/29 - [분류 전체보기] - 노닐기 감사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노닐기 감사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구독자 100명 / 누적 방문자수 2만명 돌파기념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노닐기 블로그를 찾아주신..

nonilgi.tistory.com

반응형